팔당맛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프라움팔당맛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프라움

Posted at 2015. 10. 6. 17:4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팔당맛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프라움

 

 

 

민속촌에서 집으로 돌아오면서 팔당에 들렸어요:)

팔당에 분위기도 좋은 레스토랑이 기억나, 파스타가 먹고 싶다는 친구를 위해 프라움에 갔습니다:)

위의 사진은 나올때 찍었어요. 그래서 어둡다는..ㅎㅎ

여기 분위기가 참 좋아요. 뭔가 고급스럽다고 할까나?

평일 저녁에 갔는데, 주차장에 차들이 한가득...뭔일인가 싶었더니 야외 결혼식을 하더라구요.

바람이 엄청 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일단 자리에 앉아 주문을 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지만, 저희가 원하는 메뉴구성이 아닌지라 리조또, 파스타, 피자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 아닌데도, 식전빵이 나오네요?

따뜻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저희가 배가 고파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먼제 피자가 나왔습니다!! 아..무슨 피자인지 기억이 안나요..

아마 루꼴라 피자였던것 같아요 ㅋㅋㅋ

 

 

 

 

아래에 이렇게 초가 있어서, 먹는동안 따듯한 피자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얇은 피자를 좋아하는지라,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그리고 해산물크림파스타!

진짜 여기 크림소스가 맛있는것 같아요. 어찌나 맛있던지, 양이 조금 적지만..ㅠ-ㅠ

1인당 1메뉴를 주문하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크림소스 좋아하시는 분은 해산물크림파스타를 드셔보세요:)

 

 

 

 

그리고 버섯리조또까지.

리조또도 너무 맛있었어요! 프라움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일 뿐 아니라 맛도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그래서 팔당맛집으로 자신있게 추천해요!!+ㅁ+)/

 

 

 

 

여기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데, 그 분이랑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에요 ㅎㅎ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친절하시던데, 이날 저희쪽 직원분은 그닥..^^;;;

분위기 좋죠?ㅎ

예약을 하면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는데, 저희는 예약을 안한지라..안쪽에 앉았어요.

손님이 없으면 창가자리를 요구해도 될것 같네요. 사장님께요 ㅋㅋ

 

 

 

 

분위기가 좋으니, 사진도 잘나옵니다!ㅎㅎㅎㅎ

 

 

 

 

배도 부르겠다, 야외 정원에 나가보았어요.

여기는 주로 카페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앉나봐요. 여기 앉고 싶었는데 말이죠~

 

 

 

 

석양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안쪽에 앉았던지라 석양을 잘 못봐서 그점이 매우매우 아쉬웠어요^^;;

 

 

 

 

석양질때 나올껄 그랬나봅니다. 정말 이뻤는데..ㅎㅎ

아이들이랑 와도 좋을것 같아요. 넓은 잔디밭이 시원하네요:)

 

 

 

 

이 자리는 힐링캠프를 찍었던 자리에요!

분위기가 좋으니, 촬영도 많이 하는것 같아요.

꽤 오래된 레스토랑 같은데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는 곳이에요.

2년만에 방문했는데도, 똑같았어요~

 

 

 

 

팔당에 분위기있고 맛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프라움 추천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보통 1만원 후반대, 2만원 초반대)

분위기 좋고, 음식은 맛있으니 가볼만 한 곳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 프라움
도움말 Daum 지도
  1. 기분이 좋은거 같네요 ^_
  2. 좋은곳에서사진도찍고보기좋네요
  3. 팔당에는 예전부터 분위기 좋은 맛집이 많은듯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 오늘따라 스타게티가 땡기는데 사진을 보니 너무 맛나보이네요 +_+
  5. 여기 나 작년생일에 갔었는데.. 맛도 좋고 주변 경관도 좋고~~ ㅋㅋㅋ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