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홍대칵테일무제한, 솔트코크에서 생일축하!

by 린미 2015. 9. 22.
반응형
홍대칵테일무제한, 솔트코크에서 생일축하! 

 

 

 

친구생일이라 정말 오랫만에 홍대나들이를 했어요!

요즘 홍대칵테일무제한이 많아졌나봐요!+ㅁ+ 저녁을 먹고, 카페에서 간단하게 케익컷팅식을 한 후,

무거운 짐은 홍대역 사물함에 넣고 솔트코크로 고고씽!

 

 

 

 

일요일이기도 하고, 오픈하자마자 들어간지라 생각보다 손님이 없더라구요.(밤9시)

하지만 음악은 이미 클럽!ㅋㅋㅋㅋㅋ

 

 

 

 

어떤 분 블로그를 보니 줄서서 들어가던데, 불타는 금요일 아니면 토요일이였나봅니다.

저희는 사람이 없을때 가서 좋았어요!하하하하하하

20대 초반이나 중반들이 가야하는 칵테일무제한 라운지일것 같아서 약간 걱정아닌 걱정을...

그래요! 저희는 30대초반입니다..ㅠ-ㅠ

그래도 손님을 보니, 괜찮을듯~ 그냥 음악에 리듬을 맡기신다면야~

 

 

 

 

칵테일 오른쪽 위칸 빼고는 다 무제한이래요:)

그리고 일요일만 그런건지, 이날만 그런건지..행사를 해서 5천원에 무제한..ㄷㄷㄷ

친구가 밖에서 그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는데, 저희는 말도 안된다고 무시했거든요!

아..친구의 말이 맞아어요. 미안...ㅋㅋㅋㅋㅋㅋ

 

 

 

 

의자는 뭐랄까, 엉덩이를 걸쳐서 앉을 수 있다고 해야하나요?

춤추고, 칵테일마시고, 춤추고~ 이러기 위해서 이런 의자가 있나봅니다 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보라색과 빨강색이라 몽환적이에요.

그리고 천장에 달려있는 이 샹그릴라가 한몫하죠.

 

 

 

 

오른쪽에는 이렇게 다트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

 

 

 

 

선남선녀가 사이좋게 놀고 있더라구요.

어려보이던데, 왜 이 친구들이 문득 부러워졌을까요~ㅎㅎ

이쁘고 잘생겨서 그런가~

 

 

 

 

그래도 이런곳에 왔으니 사진한방?ㅎㅎ

홍대온다고 오랫만에 치마 입고, 구두 신은 날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일인 친구! 이 친구가  " 솔트코크 홍대칵테일무제한"이라고 들었는데..

저희가 무시...무시...너의 생일날 우리가 많이 참았어!ㅋㅋㅋㅋㅋ

가끔 제 블로그를 보는 친구라 얼굴은 비밀 ㅋㅋㅋㅋ난리칠수도 있어요~ㅋ

 

 

 

 

3명은 미도리샤워, 한명은 다른걸 시켰는데..(기억이 안나네요^^;)

양이 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올만에 먹었는데, 친구들 말로는 메론맛이 강하다고 하네요~ 메론맛 좋아하시면 미도리를!

 

 

 

 

"친구야 생일 축하해!!!" 쨘!!!!!!!!!!

다음부터 늦으면 국물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분명 밥도먹고, 케익도 먹고 왔는데 안주를 시켰어요.

칵테일에는 역시 치즈나쵸가 제맛 아니겠어요?

 

 

 

 

여기 알바생 참 양심적입니다 ㅋㅋㅋ

딴걸 주문했는데, 지금 상태가 안좋다며 나쵸를 추천...ㅋ

아...맘에 들었어! 요즘은 솔직해야해요!ㅎㅎ

근데 맛있었어요! 나쵸 위에 그냥 치즈만 올린게 아니라 햄 등등이 들어있어서..

우리가 치즈나쵸를 먹으러 온건지, 칵테일을 마시러 온건지-0-

 

 

 

 

요건 제가 또 주문한 깔루아밀크!

어딜가나 꼭 마시는건데, 정말 맛있어요:) 우유맛이 나는 칵테일입니다!

 

 

 

 

친구도 또 주문하고~(이름이 생각안나요ㅠ0ㅠ)

 

 

 

 

생일인 친구도 주문하고~(이것도 역시..ㅋㅋ)

무제한인데 양은 또 왜이렇게 많은겨~~~~ 

 

 

 

 

금토에는 디제이가 와서 음악을 직접 튼데요,

그래서 손님이 많나봐요~ 어깨가 들썩들썩 하겠어요~♬

 

 

 

 

오랫만에 이런곳에 오니, 제 친구들 죄다 멍~~ 

그래서 다트게임을 제안합니다! 술값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래도 작년까지 술마시면서 다트게임 많이 한 여자인데, 친구들은 몰라요~호호호호호

 

생일친구랑 저랑 편먹고 고고씽!

결론은 우리팀의 승!!!!!!!! 술값 굳었어요~아싸!!!!

 

 

 

 

막상 무제한이라고 해도, 배가 불러서 많이 못마시겠더라구요.

친구말로는 춤추면서 마시면 많이 마실것 같다고..ㅎ 저희는 앉아만 있던지라....

 

혹시라도 홍대에서 춤추면서 즐겁게 칵테일을 마시고 싶으시다면,

홍대칵테일무제한 라운지인 솔트코크를 추천해요!!!!!

일요일에는 1인당 5천원!!!!! (이날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앞에서 외치니 걱정하지 마세요~ㅋ)

 

다트게임으로 인해 우리는 화기애애하게 나왔답니다~ㅋㅋㅋㅋ

 

 

 

 





 

<이 글은 해당업체에서 2인 음료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