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해운대호텔추천 깔끔한 인더스트리호텔

by 린미 2016. 1. 6.
반응형
해운대호텔추천 깔끔한 인더스트리호텔 

 

 

 

이번 부산여행숙소도 티몬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티몬 더퍼스트등급인지라...하하하하하하

갠적으로 여행숙소를 잡을때 티몬같은 소셜을 통해서 잡으세요.

지금은 아니지만 그때 쿠폰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20만원 이상이면 4만원할인을!!

 

 

 

 

그래서 3박에 16만원에 해운대에 위치한 인더스트리호텔을 예약할 수 있었어요:)

물론 조식포함입니다! 이번에는 조식을 먹자고 다짐을 했드랬죠!!!!

해운대역에서 매우 가까운 인더스트리호텔입니다.

 

 

 

 

오른편에는 자전거도 대여해줘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매우 깔끔합니다. 저희도 자전거 빌려서 놀까 하다가, 제 다리가 안좋아서 그만..ㅠㅠ

 

 

 

 

아직도 이곳은 크리스마스네요:)

트리가 이뻐요.

 

 

 

 

저희는 스탠다드더블을 예약했어요. 방번호는 701호.

인더스트리호텔에는 바디샴푸와 린스가 없어요.

달라고 하면 준다는 글을 보고 린스와 바디샴푸를 달라고 했더니 린스만 주시더라구요.

리스라도 어디냐며 ㅋㅋㅋㅋ

 

 

 

 

쨔잔! 저희가 예약한 방이에요.

말그대로 깔끔! 딱 둘이 묵기 좋은 크기 입니다.

아무래도 번화가 쪽이라 밤이면 훤한데, 자동으로 스크린이 내려와요.

그리고 침대는 접을 수 있다고 하지만, 남친이 들어볼려다가 허리 나가는 줄 ..ㅋㅋㅋㅋㅋ

굳이 올릴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한쪽에는 옷장과 테이블, 그리고 냉장고가 있습니다.

호텔에 냉장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냉장고 위에는 1회용품을 판매해요.

치약,칫솔이 없으신 분은 구매하셔야 하니 그냥 챙겨가세요. 저희도 챙겨갔답니다.

 

 

 

 

오른쪽 물만 무료구요, 나머지는 유료에요.

가까운곳에 편의점이 있으니 굳이 마실필요는 없겠죠?

물은 매일 채워넣어주시고, 필요하면 로비에 냉장고가 있으니 가지고 가셔도 됩니다.

 

 

 

 

여기는 욕실이에요.

위에서 물이 내리는 샤워기가 있어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전 밤에 머리 안감는데..ㅠㅠ 몸만 씻자니 애매하고 막 그래요 ㅋㅋㅋㅋㅋ

이것만 있는 호텔은 처음 봤다는...전 강한 샤워기를 좋아하는데...ㅋ

 

 

 

 

그 세면실. 바디로션과 샴푸가 있습니다.

오가닉제품이라고 하는데 향은 그다지 좋지 않아요 하하하하 오가닉이라 그런가~

 

 

 

 

3일을 묵는동안 저희는 딱 한번!!! 조식을 먹었습니다!

마지막날 ㅋㅋㅋㅋㅋㅋ조식보다 잠이 더 중요한 커플이기에 ㅎㅎㅎ

조식은 1층 햄버거가게에서 먹을 수 있어요.

 

 

 

 

나름 조식도 깔끔해요. 우유와 쥬스가 준비되어 있고,

 

 

 

 

간단하게 빵과 계란 씨리얼이 있어요. 사진에는 없는 요거트도 있답니다.

 

 

 

 

전 스프와 빵한조각 그리고 시리얼과 커피한잔으로 아침을 챙겼어요^^

아침을 잘 안먹는 남친은 스프랑 빵만 먹고 말았다는..ㅎㅎ

푸짐하진 않지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조식이라 마음에 듭니다.

 

가격대비 매우 깔끔한 인더스트리호텔이에요. 해운대호텔추천을 합니다!ㅎㅎ

단, 먼지가 많이 날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창문을 내내 열어놨습니다.

이불이랑 방안온도가 따듯해서 창문을 열어놔도 춥지 않았아요.

 

그래도 3일동안 푹 쉬고 온 인더스트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