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지금 엄마랑 프라하에 있어요^^

by 린미 2016. 1. 15.
반응형

 

 

 

지금 전 프라하에 있어요:)

엄마와 함께 6박8일동안 프라하 여행중입니다.

이제 3일째네요!

프라하에 와서  생존신고 합니다!ㅋㅋㅋ

 

재작년 친구와 함께 프라하에 왔을때 엄마랑 진짜 오고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 소원이 이루어졌어요!ㅎㅎ

오기위해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지금 프라하에 있다는게 중요한거죠^^

 

다시 보는 프라하성과 까를교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내일은 엄마와 체스키 투어에 가요.

표현이 없는 엄마지만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느낄수 있어요.

제가 참 무뚝뚝한데 엄마를 닮았나봅니다!ㅋㅋㅋ

 

 

 

 

저녁 8시에 자고, 아침 6시에 일어나는 여행을 하고 있지만...ㅋㅋ

좋네요:)

 

 

 

 

프라하 갔다와서 여행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제대로 할 수 있을란가 모르겠어요ㅠ-ㅠ

그럼 다음주에 뵐께요!!ㅋㅋㅋ

 

프라하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