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티몬 8월 THE FRIST 혜택, 도미노피자 주문하는 방법!

by 린미 2015. 8. 13.
반응형
티몬 8월 THE FRIST 혜택, 도미노피자 주문하는 방법!

 

 

 

얼마전에 티몬  THE FRIST 등급 되었다고, 티세트 받은 리뷰를 올렸어요:)

그때가 7월등급이였는데...이번달도 THE FRIST 이 되었네요!하하하하하하하하

지난달은 홈쇼핑 1만원 상품권을 받아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는데,

8월달 THE FRIST 혜택은 도미노피자 세트입니다!+ㅁ+)/

보자마자 바로 받아서 주문했어요:) PIN번호로 피자를 주문하는건 처음이라..저도 주문하는데 헤맸어요.

 

혹시라도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을 위해 도미노피자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배달주문을 클릭하세요.

티몬에서 받은 쿠폰은 온라인이나 앱에서만 주문가능하다고 해요.

 

 

 

꼭 화살표가 있는 인터넷 쇼핑몰 쿠폰을 클릭하셔야 해요. 그래야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클릭을 하면 인터넷 쇼핑몰 쿠폰 배달주문 화면으로 바뀝니다:)

 

 

 

 

그 다음 티몬쿠폰은 제휴몰 첫번째에 있는 inumber 기타제휴몰을 클릭하셔야 해요.

클릭한 후 티몬에서 날라온 문자에 있는 PIN번호를 입력하세요!

저의 PIN번호는 이미 썼죠!ㅋㅋㅋㅋ

 

쿠폰번호를 검색하면 오른쪽 화면처럼 떠요.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완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장바구니에는 이렇게 담겨져 있어요.

총결제금액 "0"원...아..아름답네요~ㅋㅋ

 

 

 

 

그 다음 나의 주소와 도착예정시간을 설정하시면 되요.

전 회원이라 이미 주소가 등록되어 있기에..ㅎㅎ

바로 주문으로 고고씽!! 지금 먹어야죠!!!

 

 

 

 

이렇게 티몬에서 받은 도미노피자 쿠폰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위를 보시면 지금 상황이 이렇게 나와요.

잠시 일하다가 화면을 보니 배달중이라는 모습이~ㅎㅎ 조금있으면 오겠군요!

주문하고 약 30정도 걸린것 같아요!

 

 

 

 

드뎌, 도미노 슈퍼슈프림피자가 도착했습니다!!+ㅁ+

하지만....전..다이어트 중이라 피자를 못먹어요ㅠㅠ

같이 있는 사람들 먹으러 주문해준거에요. 아..이 넓은 마음..장난아니죠?

 

 

 

 

진짜 맛있어 보이는 슈퍼슈프림피자ㅠㅠ

저 피자 진짜 좋아하는데....이놈의 다이어트가 뭔지,

 

 

 

 

하...이 좔좔 흐르는 피자기름보소...

진짜 냄새가 장난아니였어요. 정말 9월달에 몰디브 가는거 아니였으면 그냥 먹었을텐데..

몰디브 때문에 참았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

진짜 맛있었다고...네네..맛있게 드셨으면 제가 좋지요..ㅎㅎㅎ

 

8월 티몬 THE FRIST 혜택은 도미노피자입니다!

잘 주문하셔서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