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저는 지금 싱가폴입니다:)

by 린미 2015. 6. 3.
반응형

 

지금 전 2박3일 베트남 여행을 하고, 싱가폴에 있어요:)

여행가서 블로깅을 할 줄 알았는데 생각처럼 시간이 안났네요!ㅋㅋㅋ

싱가폴 2일차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ㅎㅎㅎ

 

 

 

 

싱가폴을 베트남 경유해서 가는데, 아쉬워서 2박3일 스탑오버를 했지요!

싱가폴 사는 친구도 여기서 만나서 둘이서 여행했어요:)

메콩강에서 배도 타보고~~

 

 

 

 

호치민 시티도 구경하고!

후회없는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한 후 싱가폴로 고고씽!ㅎㅎ

 

 

 

 

오늘 친구집 근처에 있는 싱가폴 비보시티에서 구경을 했지요!ㅎ

저기 보이는 곳이 센토사섬입니다~~~

모레 놀러갈려구요:)

 

 

 

 

밤에는 야경보러 클락키에 갔다왔는데,

너무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전 친구네서 이렇게 생존신고를 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

 

한국가서 대만 여행기 끝내고, 베트남/싱가폴 여행기도 올릴께요~+ㅁ+

(아니면 섞어서 올릴께요~ㅋㅋㅋㅋ저도 어떻게 쓸지 몰겠어요~)

저 싱가폴에서 잘먹고, 잘놀고 있습니다:) 호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