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티몬 등급 혜택, THE FIRST 타발론 티세트 선물:)

by 린미 2015. 8. 6.
반응형
티몬 등급 혜택, THE FIRST 타발론 티세트 선물:)

 

제가 티몬을 엄청 좋아해서, 대부분 티몬을 통해 구매를 해요!

원래 티몬 등급이 VVIP가 가장 높았는데, 이번에 개편되면서 THE FIRST 라는 등급이 생겼더라구요.

내가 되겠나...싶었는데, 됐네요!!하하하하하하

그동안 참 많이도 샀나봅니다:)

 

 

 

 

첫승급 선물로 받은 티세트에요:)

 

 

 

 

안에  THE FIRST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더 열심히 이용하라는 말인가요?

 

 

 

타발론 티세트인데, 제가 이쪽은 무지한지라..

검색해보니, 꽤 비싼 차네요!+ㅁ+ 이런 선물을 받다니~

 

 

 

 

일일히 티몬으로 포장한 센스가 돋보여요.

보통 그냥 선물줬을텐데, 맞춘것 같은 느낌이에요.

안에 박스에도 티몬이 새겨져 있네요~ㅎㅎ

 

 

 

 

총12가지의 티가 2개씩 들어있구요,

제가 마셔본 티도 있지만, 못마셔본 맛이 대부분이에요.

어떤 차이가 있을까 궁금하네요~ㅎㅎ

 

 

 

 

박스 안을 열어보니, 티백이 아니라 이렇게 찻잎이 들어있어요.

집에...찻잎 우려마시는 잔이 어디있더라..ㅎㅎㅎ

 

 

 

 

티몬이 새롭게 등급을 개편하면서 이런선물도 받다니..

아주 기분 좋은 선물이였습니다^^

기존 등급 혜택이랑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THE FIRST등급은 5천원 할인쿠폰 3장과 무료반품, 배송무료쿠폰등이 샜겼어요.

 

지금 잘 활용하면서 구매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