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금융

스타벅스 커피가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으로! 30대 재태크의 필수품 무료재무설계!

by 린미 2013. 1. 30.
반응형

스타벅스 커피가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으로! 30대 재태크의 필수품 무료재무설계!


오늘은 제가...30대 진정한 재태크를 시작한것 같아요! 응?? 30대 진정한 재테크? 무슨말인지 잘 모르시겠죠??

하하하~저도 어느덧 30대가...아니라고 외치고 싶네요..하지만, 재테크의 "재"자도 몰랐던 저...그냥 막연히 돈많았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적금은 그냥 월급의 아주 작은돈으로만 자동이체로 해놨구요^^;;

이런 제가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이라는 것을 들었습니다.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이 뭐냐구요?? 그럼 저랑 비슷한 분이니...반성하시기를..ㅠㅠ

뭐..이제부터 시작하면 되니까요^^

 



그냥 막연히 재테크만 생각했던 저인지라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재무설계를 받았어요. 떨..떨렸답니다..ㅋ

재무설계사분이 제가 하루동안 쓴 내역을 적어보라고 하더라구요. 갑자기 왠 쓴 내역?? 쓰라고 하시니..전 종이에 썼죠!

 

차비(왕복) : 2400원, 식비 : 7000원, 스타벅스 커피(캬라멜마끼아또) : 5400원

간혹 쿠팡,티몬에서 괜찮은 음식점이나 제품이 나오면 : 30,000원 + a

 

여기서 저의 문제점 발견!!! 바로 커피와 소셜쿠폰 쇼핑이에요....ㅡㅡ;;

스타벅스 커피는 끊을 수 없다구욧..ㅠㅠ 그 달콤한 커피맛 아시져?? 그래서 매일 기본으로 사마셨더라구요~저도 인식하지 못한 부분이에요.

하아=3 재무설계사님한테 혼났어요ㅠ-ㅠ 재테크 하고 싶다고, 돈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렇게 돈이 새는 것을 인식조차 못했다면서... 창피하네요~ㅎㅎㅎㅎ

 

일단 제가 쓰는 스타일이 있으니, 확 바꿀수는 없지만..

스타벅스 커피비용부터 생산적으로 바꾸자고 제안하시더라구요.

추천해주신 것이.. 바로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입니다^^


신한은행 미션플러스 적금이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여행,금연,쇼핑,유학,연수,출산/육아,다이어트,셀프미션,전제제품 구입, 금주 등 내가 미션을 선택하여 설계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적금입니다.

기본 금리는 연 2.55%부터 최고 연4.30%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


재미있는 적금이에요+ㅁ+ 미션 달성시에 따라서 적금을 하는 거죠!

그럼?? 저같은 경우는 스타벅스 커피 마시지 않기 -> 5400원! 쿠팡,티몬 충동구매 금지 -> 20,000원! 

이렇게 미션을 정해서 적금을 했답니다^^

재미있죠?? 이렇게 재미있는 은행 적금이 있었다니..정말 재테크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구나..하고 반성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30대 재테크..너무 늦지 않았냐구요?? 절대!!! 그렇지 않다고 재무설계사님이 말씀해주셨어요!(헛...무슨신봉자 마냥..ㅋㅋ)

사람들이 항상 너무 늦었다..지금 시작해도 되냐..오래걸리지 않느냐..

라는 말을 많이 물어본다고 하더군요.

근데... 재미있는 건...20대, 30대,40대, 50대... 다 그말을 한다는 거에요^^ㅎㅎㅎ

재무설계를 받아야 겠다라고 결심했다면 한발짝을 내딛은거고, 재무설계 상담을 받아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재테크 계획을 세웠다면 이미 다른사람보다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30대! 재테크를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이시라면..우선 저처럼 재무설계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비용이 드냐구요?? 노노노!!! 전...돈주고 못합니다..하하하~무료로 재무설계를 했어요^^ 재무설계사님에게 혼났지만...너무 재미있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전 대만족을 했습니다!

 

그래서 막연히 재태크....라고 생각하시거나 재테크 해야하는데 방법을 모르시겠다고 하시면 전문가에게 맡겨보는 것이 제일 낫다고 생각해요! 그렇다고 전문가의 말을 100프로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저처럼 작은 소비습관을 생산적인 습관으로 바꾼다면 충분히 재무설계상담을 받아볼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재무설계 상담 받은 곳은 재테크스쿨(링크)이에요.

무료로 재무설계 상담도 하고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상담받으실 수 있을 것이에요;)

재무설계 상담 받으셔서 꼬옥!! 재테크에 성공하시기 바랄께요^^

 

<재테크 스쿨 - 무료재무설계 및 포트폴리오 받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