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여자 다이어트 운동, 홈트레이닝 추천 모바일피티!!

by 린미 2016. 3. 23.
반응형

여자 다이어트 운동, 홈트레이닝 추천 모바일피티! (대표 안진필)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저는 결혼식이....그래서 여자 홈트레이닝으로 추천하는 운동법을 추천할까해요:)

맘같아서는 헬스장같은 운동센터를 다니고 싶지만, 현실은 어렵죠..ㅠ-ㅠ

아예 운동을 안하면 살이 찌니, 다이어트는 커녕 먹방만 찍을 확률이 큽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자 다이어트 운동으로 건강한 친구들의 모바일피티를 소개시켜드릴께요:)

집에서 1:1 트레이너에게 운동과 식단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ㅁ+)/






보시면 이렇게 매일 운동 동영상을 나에게 맞추어 보내줘요.

운동은 상체, 하체, 11분 전신운동이 있는데 나에게 맞춘 운동법을 신청하면 됩니다:)

동영상을 다운받아 어디에서든 운동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카톡으로 식단관리를 해주다 보니, 혼자 인터넷으로 찾아서 먹는것보다 훨씬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ㅎㅎ

솔직히 인터넷에서 찾으면 다 거기서 거기잖아요.

그리고 안먹는다고 살이 잘 빠지는건 아니에요.

적당히 영양소 섭취를 해줘야 살이 더 잘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동영상이 올까 궁금하시다면 위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자세히 동작부터 알려주고, 트레이너가 계속 옆에서 힘을 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PT의 좋은점이 옆에서 계속 "하나 남았어요!!!", "10초 남았어요", "화이팅!!!"이렇게 말해주니 힘이 나거든요.

10개할 수 있는걸 용기를 줘서 더 할 수 있게 만드는데, 

건강한 친구의 모바일피티는 그런 효과까지 볼 수 있을것 같아요.






단순히 운동법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신청시 이렇게 자세히 나에 대해 조사를 하기 때문에..

최대한 나에게 맞춘 식단과 운동을 알려줘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래서 여자 다이어트 운동으로 추천하는거에요^^


특히나 운동을 할때 트레이너를 잘 만나야 해요. 

전문적인 지식에 경력이 많은 트레이너를 만날수록 정확한 자세에 건강하게 운동을 할 수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건강한 친구들은 어떨까요? 





대표 안진필 입니다. 

경력을 잠깐 살펴보면...

제일 유명한것이 헬스걸 권미진 개그우먼과 '제2의 헬스걸 프로젝트"를 총괄로 디렉팅한 분이라고 해요.

다양한 자문활동과 방송활동을 하면서 건강한친구들을 이끌고 있는 분이라고 할 수 있죠.





대회때 모습인데...근육이..ㄷㄷㄷㄷ

저 위의 분이랑 같은분 맞나요?ㅎㅎ







현재 건강한친구들은 2013년에 설립되어 칼럼연재부터 강좌, 프로젝트 진행, 자문활동 등 다양한 운동관련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대표 뿐만 아니라 소속된 트레이너들의 경력도 화려하다고 해요.


또한 이번에 책까지 출판되었다는 점!! (전 구매하려구요 ㅋㅋㅋㅋ 안에 운동사진이 자세하게 나왔더라구요.)





운동자세와 함께 모바일피티 7일권이 들어있다고 하니, 구매하시는 분들은 모바일피티도 신청하셔서 같이 받아보세요.

사진과 함께 동영상으로 배우면 자세를 정확히 알 수 있으니까요.

전국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시간이 도저히 안나는 여성분,

헬스장이나 운동센터에 나가고 싶지만 용기가 안나는 분,

운동하고 싶지만 근처에 다닐만한 곳이 없는분!!!!


홈트레이닝으로 건강한친구들 모바일피티를 해보세요;)

홈페이지에 가시면 자세한 후기까지 볼 수 있으니 확인 후 신청 고고씽!

저도 운동하러 갑니다!




 건강한친구들 모바일피티 홈페이지[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