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스페인 16'

세비야 2일차, 세비야성당 그리고 에스파탸 광장 까지..

by 린미 2016. 4. 21.
반응형
세비야 2일차, 세비야성당 그리고 에스파탸 광장 까지.. 

 

원래 세비야 2일차에 론다를 가려고 했지만, 세비야가 너무 이뻐서...그냥 세비야만 더 보기로 했어요:)

참 잘한 선택인듯...세비야도 제대로 못보고 론다만 볼뻔...

스페인은 볼곳이 왜이리 많나요ㅠ-ㅠ 아랫쪽은 세비야만 보고 나머지는 언젠간 보러 오겠다며...ㅋㅋ과연..

 

 

 

 

아침에 일어나 우리는 세비야광장으로 걸어갔어요:)

친구가 차려준 조식을 먹고 룰루랄라 걸어갑니다.

세비야는 워낙 골목골목이 많아서....구글맵 없었으면...ㅠ-ㅠ

 

 

 

 

첫날 세비야성당에 갔었는데 줄이 워~~낙 길어서 내일 보자!! 라고 패스했건만..

오전에 가도 줄이 깁니다 ㅋㅋ 그래서 그냥 줄섰어요.

생각보다 줄이 빨리 줄어드니, 길어도 줄서도 될듯

 

 

 

 

여기서 한국인 많~~이 봤습니다 ㅎㅎㅎ

역시 한국관광객이 많으니 "환영합니다" 한국어가...

 

 

 

 

세비야에 왔으니 성당은 꼭 보셔야죠.

유럽 어느 성당이 다 그렇든 참 아름다워요. 제가 천주교가 아니라서....크게 와닿지 않았는데,

같이 간 친구가 천주교라 느낌이 다른가봅니다.

 

 

 

 

 

열심히 이것저것 보고 있는 친구의 뒷모습.

 

 

 

 

 

 

세비야 성당도 정말 아름다워요.

천주교가 아닌 제가 봐도 이렇게 이쁜데, 제 친구는 얼마나 감동(?)을 받았을까요..ㅎㅎ

 

 

 

 

세비야 성당에 가시면 전망대도 꼭 가보세요.

그 도시의 전망대는 올라가는것이 좋아요:) 성당 입장하면 따로 돈을 받지 않으니 올라가시어요.

높아서 열심히 올라가야 하지만, 중간에 만나는 풍경이 아주 좋습니다.

 

 

 

 

 

 

 

 

 

 

 

마치 영화의 한장면 같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더 멋있습니다:)

사진도 잘나오긴 했네요~호호호호호

 

 

 

 

 

미니어쳐 기능으로 찍어봤는데, 귀엽네요.

성당에서 내려와 코스요리 점심을 먹고 에스파탸 광장으로 출발!!

▽ 점심먹은 레스토랑 후기는 요기! 무슨 2시간이상 먹었다는...

 

2016/04/11 - [린미's 여행/스페인 16'] - 세비야 맛집, 세비야 성당 앞 코스 즐기기:)

 

 

 

 

 

성당을 다 보고 에스파냐광장까지 걸어갔어요.

강(?)을 따라 걷는 맛이 아주 쏠쏠합니다.

 

 

 

 

아....이 건물이 뭔지 읽었는데 기억안나는 1인.

이 건물 왼쪽으로 쭉 걸어가야 에스파냐 광장이 나와요.

 

 

 

 

날도 너무 좋고~~~ 더웠어요~

사람들의 여유가 느껴지나요?

 

 

 

 

마차도 찻길로 다니구요~

 

 

 

 

가다보니 푸드 페스티벌도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모여있어서 갔더니 이것저것 음식을 팔아서..

배가 고팠으면 먹었을텐데, 이 전에 코스요리를 너무 오~~래 먹어서 저희는 패스..ㅋㅋ

 

 

 

 

먹는거 엄청 좋아하는 여자3명이  먹는걸 마다하고 에스파냐 광장으로 걸어갔어요:)

 

 

 

 

이렇게 에스파냐 광장에 도착!

역시나 사람들이 아주 많아요. 여기서 김태희처럼 춤도 춰봐야하는데..ㅋㅋㅋ

 

 

 

 

 

 

이때 우리는 너무 지친 상태라..

에스파냐 광장이고 뭐고 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이런 사진도 찍고!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은 남겨야 겠지요??

여기서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 참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원래 계획은 에스파냐 광장 야경도 보려고 했으나.....너~~무 힘들어서 집으로 고고씽.

이렇게 세비야 2일차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