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스페인 16'

가이드추천! 바르셀로나 맛집 LA POLPA 런치세트:)

by 린미 2016. 12. 14.
반응형

가이드추천! 바르셀로나 맛집 LA POLPA 런치세트:)


백만년만에 쓰는 스페인 여행기에요:)

바르셀로나 넘어와서 쓰질 않았다는.....다시 바르셀로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바르셀로나 도착 다음날 저희는 투어를 신청했어요. 투어 후기는 다음시간에..ㅎㅎ

투어하면서 가이드가 추천해준 바르셀로나 맛집 LA POLPA 를 소개합니다:)




아침일찍부터 투어를 시작했기에, 배도 고프고 다리도 아프고~ 

옷도 얇게 입고 나갔는데 날씨도 쌀쌀하고..ㅋㅋ 점심시간이 매우매우 반가웠어요.

투어하는 중간에 있는 레스토랑인데, 가이드가 한국인 입맛에 잘 맞을꺼라며 맛있다고 추천해줬지요.

결국 가이드와 다함께 들어가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거침없이 2층으로 올라갔어요.

하아...분위기 존취...완전 제취향이에요ㅠ-ㅠ

외국 느낌 물씬 나죠?ㅋㅋㅋ 이태원에서 20년넘게 살았으면서도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 ㅋㅋ





점심시간에 갔는데 2층에 자리가 많아서 편한자리에 앉았어요.

저희가 앉으니까 사람들이 마구 오더라구요. 좋은자리 앉았으! 흐흐흐흐




깔끔한 테이블 셋팅!





스페인은 런치타임에 이렇게 "오늘의 메뉴"라고 해서 코스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약11유로에 디저트까지! 완전 구웃!!!





에피타이저로 빵이 나왔구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빵이 왜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거에요!!!





음료는 와인으로 선택. 외국나가면 꼭 술이나 와인을 마시게 되더라구요.

물을 돈주고 사머시느니 차라리 술을 마시겠어!!!!!!라는 저의 의견...하하하하





스프구요:) 저희는 친구3명이라 각자 한개씩 다 선택해봤어요.





샐러드:) 아...사진만 봐도 건강해보이네요.

지금 다이어트 할 예정인데, 이 샐러드가 먹고 싶습니다 ㅎㅎ





이것도 에피타이져라는거! 머쉬룸 라자냐에요.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라자냐가 메인이 아닌가요?ㅋㅋ





이건 제가 선택한 카레라이스!ㅋㅋㅋㅋ

외국나가니까 밥먹고 싶었어요ㅠ-ㅠ 근데 여기 메뉴에 밥이 2개나...와우..

이래서 한국인 입맛에 맞다고 하는건가? 





이건 불고기 덮밥같은 맛???친구가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바르셀로나 가서 한식보다는 이렇게 퓨전식을 드시는걸 추천해요;)





이건 연어. 

연어도 제스타일. 결국 이 식당은 다 제스타일!!하하하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친구랑 3명이서 이렇게 각각 주문을 했답니다.

딱히 어느것을 추천못하겠어요. 다 맛있었거든요. 3명이시라면 각자 하나씩 선택하시고..

3명이하라면...음.....취향에 따라 선택하세용~


그 다음은 디저트입니다.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과일은 뭐..과일맛이고~ㅎㅎㅎ중간에 푸딩이 달달하니 굿!!!!!

과일빼고 다른거 추천이요:)





메인 음식중에는 가격을 추가해야하는것도 있어요. 저희는 총 39유로 나왔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가격에 바르셀로나에서 코스요리를..ㅎㅎ

여기 물가 은근 비싸더라구요. 근데 정말 저렴하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배를 두둑히 채우고, 저희는 다시 투어하러 고고씽!!!

바르셀로나 맛집으로 정말 추천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후투어하는 동안 힘이 나더라구요!!!!


▽ 구글지도를 보고 따라가세요:)

그라시아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