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전주한옥마을 지숨갤러리 한지사진에 반하다:)

by 린미 2016. 9. 26.
반응형
전주한옥마을 지숨갤러리 한지사진에 반하다:)

 

친구들과 지난 주말에 1박2일 전주여행을 다녀왔어요:)

3번째로 가는 전주한옥마을이였지만, 친구들과 가니 또다른 재미가~ㅎㅎㅎ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다가, 반납을 하기 위해 다른길로 들어선 길에서 만남 전주한옥마을 지숨갤러리:)

너무 궁금해서, 한복을 반납한 후 다시 찾아와서 구경했지요.

 

 

 

개인적으로 한지느낌을 참 좋아해서, 지난 전주여행때는 그 당시 남자친구였던 남편과 함께

작은 한지 캘리그라피를 구매했었어요.

그런데 한지로 캘리그라피 뿐만 아니라 한지사진도 가능한지 이날 처음 알았답니다.

 

 

 

한지사진 크기도 다양하구요, 스냅사진을 아직 뽑지 않은 저이기에..(완전 게을렀죠?ㅎㅎ)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ㅁ+ 이참에 한지로 스냅사진을 뽑아볼까? 라는 생각이..ㅎㅎ

 

 

 

이렇게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구경하느라..ㅎㅎ

사실 이때 시간이 얼마 없었는데도 구경해야하는 욕심에 이것저것 살펴보곤 했죠.

 

 

 

지난여행때 산 캘리그라피 좋은말이 바로 " 술술풀려라"였는데..진짜 남자친구 일이 잘되었다는..ㅎㅎ

큰걸로 사서 집에 놔둘껄 그랬나봅니다 ㅎㅎㅎ

 

 

 

이번여행때는 사진에 왜이리 관심이 가는지..

PC에 멋진 결혼 스냅 사진이 있는데..인화를 안해서 그런가봐요.

 

 

 

가격은 이정도? 저렴한건지 비싼건지 모르겠지만..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이 멋진 한지로 재탄생된다는거라면..이정도 가격은 괜찮은것 같아요

 

 

 

결혼사진 뿐만 아니라, 이렇게 친굳늘과 여행사진 전주여행 때 한복입은 사진등~

다양한 추억들이 있으니 그에 맞게 인화를 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나 한지사진이라 그런지 몰라도 한복이 제일 이쁘더라구요~ㅎ

 

 

 

결혼사진도 분위기 있죠?

전 엄마랑 프라하 여행갔다온 사진을 신청해볼까..고민중이에요. 결혼사진, 프라하여행사진, 이번 전주여행사진..ㅎㅎ

 

이때는 시간이 없어서 직접 신청하지는 못했고..지숨갤러리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네요!!+ㅁ+

집으로 배송이 오나봐요~ㅎ

 

 

 

한지 엽서도 정말 멋드러집니다.

하나 사올껄 그랬나...후회중이에요.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한지 살펴봐야겠네용

 

 

 

여기서 한지 엽서를 구매하시고, 우체통으로 보내면 우표를 무료로 준다고 해요.

시간 여유가 있으시면 구매하셔서 애인이나 가족, 친구에게 보내도 좋을것 같아요.

전..진작 알았으면.....집에서 열심히 집안일 하고 있는 남편에게 한장 보낼껄 그랬나봐요 ㅋㅋ

늦게 발견한 지숨갤러리가 아쉽네요ㅠ-ㅠ

 

 

 

 

전주여행 마지막 순간, 기분좋은 구경을 했던 전주한옥마을 안에 위치한 지숨갤러리입니다:)

여행가시면 미리 가셔서 엽서 구매나 한지사진을 구매해보세요.

좋은추억이 될것 같아요^^

 

 지숨갤러리 홈페이지[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도 한지사진 구매가 가능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