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아쿠아리조트 클럽 조식후기:)사이판 아쿠아리조트 클럽 조식후기:)

Posted at 2016. 12. 20. 02:56 | Posted in 린미's 여행/사이판 16'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클럽 조식후기:)

 

 

정신을 잠깐 놓으면 포스팅을 훅!! 놔버리는 저입니다 ㅋㅋ잠깐 쉬었는데 벌써 5일이 넘었네요~

하하~다시 이어쓰는 사이판여행기:)

저희는 조식을 따로 결재했어요. 체크인할때 미리 결재를 하면 10% 세금이 없다고 하길래 바로 결재ㅋㅋ

2인이 3일 조식선택으로 132달러 결재했습니다!

 

 

 

둘째날 아침 너무 좋은 사이판날씨가 저희를 반기네요^^

개인적으로 겨울에 사이판 가는걸 추천해요. 바람이 불어서 시원하게 여행을 다닐수 있어요!

이때가 제일 날씨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조식을 먹는 레스토랑으로 입장.

 

 

 

한국인이 많이 와서 그런지 김치도 있었구요, 이 누들!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햄과 치즈. 그리고 생선. 생선이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빵종류가 있구요,

 

 

 

오른쪽이 김치부침개에요!ㅋ 저 기대안하고 먹었는데...완전 맛있었다는!!!

전 매일 코스가 똑같았어요. 마지막은 쌀밥과 김치, 생선 그리고 김치찌개!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해요. 밥!!

 

 

 

여러종류의 오믈렛을 만들어주는데, 사이판 오믈렛 추천합니다.

안에 야채가 가득 들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러고 보니 김치 오믈렛은 생각도 못했네요.

 

 

 

오믈렛 만들어주는 위치에 찍은 레스토랑 전경.

창밖의 수영장과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맛이 더 좋은 이느낌??

 

 

 

첫시작은 간단하게 스크램블로 시작하구요:)

항상 3접시 먹었던것 같아요. 스크랩블이나 오믈렛, 빵과 과일, 마지막으로 밥!ㅋㅋ

 

아쿠아 리조트는 시내랑 거리가 있어서 아침을 챙겨먹기가 애매합니다.

이렇게 조식을 먹는게 가장 편한데, 맛대비 가격이 비싸긴 했어요ㅠ-ㅠ

 

132달러면 한끼당 22달러인데 약 27000원정도?? 가격보다는 만족이 덜했어요^^;;

그래도 항상 3접시씩 먹었던 저 ㅋㅋㅋㅋ

 

 

 

 

첫날 조식먹고 온이 이렇게 깔끔하게 청소를 해놓으셨더라구요.

밤에 보지 못했던 창밖풍경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는 든든하게 먹고 마나가하섬을 갈 준비를 했지요.

 

이렇게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클럽 조식 후기였습니다!

근데 또 가면 조식먹을것 같아요. 시내에서 먹기엔 시간이 애매해요~ㅎㅎ

 

 





  1. ㅎㅎ사이판 다녀오셨군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2. 사이판 좋지요^^ 특히 저는 숙소에서 창밖을 바라볼때 좋더라구요^^
    다음은 마나가하 섬 이야기를 하실것 같은데..기대되네용
  3. 사이판..저희 가족 여행 후보에 있던..곳인데..ㅠ.ㅠ 부럽습니다.
  4. 저런 풍경을 보면서 먹는 밥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이런 여행지들이 요즘 자주 생각나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