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신라스테이의 도심 속 휴식 즐기기:)

by 린미 2017. 1. 12.
반응형

신라스테이의 도심 속 휴식 즐기기:)




아직 설 연휴가 시작되지 않았지만, 그동안 쌓인 피로가 있어서 제대로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에요.

집에 와서도 하루종일 스마트폰만 보고 있으니, 제대로 쉰다는 느낌이 없죠^^;;

스마트폰을 멀리하고 온전히 쉬면 좋겠지만...스마트폰을 멀리하기란 다이어트 성공하는것과 마찬가지로..

저에겐 매우 힘듭니다^^;;


집과 스마트폰에서 벗어나 신라스테이에서 묵고 싶은 마음이에요.



<신라스테이 광화문>



신라스테이는 신라호텔의 비즈니스호텔로 여러 도심속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곳은 광화문이죠:)

창가를 보면 도시속의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어릴때 이런 로망 있었는데 말이죠.

높은 건물 사이에서 야경을 바라보는 그런 로망 없었나요?ㅎㅎㅎ

전 서울에서 쭉 살았는데도 이런 로망이 있더라구요.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는 그 로망이 실현될듯...ㅋㅋㅋ





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전...호텔에 묵으면서 이용한적이 없.....운동이랑 거리가.....

그런데 꼬박꼬박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특히나 신식이라거 기계들이 깨끗할 것 같아요.





카페가 있기에 조식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긴 신라스테이 광화문 로비구요. 




그냥 객실만 선택해서 묵는것보다는 이렇게 패키지를 이용하는게 더 좋아요.

개인적으로 로맨틱 패키지가 좋네요:) 객실 그리고 와인, 목걸이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데..

가격이 정말 괜찮아요! 


남편한테 하루 힐링하러 신라스테이 광화문으로 가자고 할까봐요~~~




혹시라도 숙박을 하시려면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앱 다운로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커피 이용권을 받을 수 있구요:)





시그니처 에디션 패키지를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페이스북에서 10000원 할인권 받아서 예약하세요.

단 1월26일까지니까 그 전에 예약하실분만...ㅎㅎㅎ


신라스테이에서 휴식하고파요~~~ㅎㅎㅎㅎ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바로가기]

 신라스테이 페이스북[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