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4

해운대 분위기좋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 메르씨엘 해운대 분위기좋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 메르씨엘 2015년 12월에 너무나 분위기좋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이 그리워 이번 여행때 다시 방문했어요:) 달맞이 고개 중간쯤에 위치한 메르씨엘 레스토랑입니다. 저희는 그때 2층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먹었는데, 오랫만에 찾아가니 바꼈더라구요ㅠ0ㅠ전 2층이 조용하고 더 좋던데...이제는 티카페로.....ㅎㅎ 그래서 3층으로 올라가서 대기를 했어요.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다는..ㅎㅎ 창가에 앉고 싶어 잠깐 대기를 했습니다. 그때 먹었던 코스요리가 생각나서...찾아보았지만 없는것 같아,저희는 왼쪽 87000원 코스요리를 주문했어요. 1인당 1코스요리를 선택했는데..결론은...스테이크 양이 너무너무 많아요ㅠ-ㅠ 300g....ㄷㄷㄷ만약 이 코스를 .. 2017. 1. 23.
해운대 호텔 추천, 베네키아호텔 4박5일 숙박 후기 해운대 호텔 추천, 베네키아호텔 4박5일 숙박 후기 남편이랑 도련님커플이랑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새해에는 블로그 열심히 하자!! 라고 결심했지만..ㅋㅋㅋㅋ 여행가느라 이런저런 이유로 글을 많이 못쓴거에 반성하며...부산여행을 시작으로 그동안 못쓴 여행기까지 열심히 써보겠습니다!!글이 밀렸어요~하하하하하 저는 국내여행 숙소는 항상 티몬을 통해 예약합니다.같은 호텔이라 하더라도 어느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여기에 카드할인이라든지, 할인혜택을 이용하면 더 싸게 예약가능해요. 해운대 호텔을 꽤 많이 다녔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만족했습니다:)이번에는 온천수가 객실마다 나오는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에서 묵었어요. 4박을 예약하고, 할인카드까지 사용해서 총 286440원에 결재완료 했습니다.프리미엄 스탠.. 2017. 1. 20.
신라스테이의 도심 속 휴식 즐기기:) 신라스테이의 도심 속 휴식 즐기기:) 아직 설 연휴가 시작되지 않았지만, 그동안 쌓인 피로가 있어서 제대로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에요.집에 와서도 하루종일 스마트폰만 보고 있으니, 제대로 쉰다는 느낌이 없죠^^;;스마트폰을 멀리하고 온전히 쉬면 좋겠지만...스마트폰을 멀리하기란 다이어트 성공하는것과 마찬가지로..저에겐 매우 힘듭니다^^;; 집과 스마트폰에서 벗어나 신라스테이에서 묵고 싶은 마음이에요. 신라스테이는 신라호텔의 비즈니스호텔로 여러 도심속에 위치해 있어요.저희 집에서 가까운 곳은 광화문이죠:)창가를 보면 도시속의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어릴때 이런 로망 있었는데 말이죠.높은 건물 사이에서 야경을 바라보는 그런 로망 없었나요?ㅎㅎㅎ전 서울에서 쭉 살았는데도 이런 로망이 있더라구요. 신라스테.. 2017. 1. 12.
공기정화식물 키우기쉬운 크루시아 선택! 키우기쉬운공기정화식물 크루시아 선택! 신혼집이 참 따뜻한데 신축이라 공기정화식물이 필요했어요. 제가 워낙 똥손이라..망손이라 해야하나..죽음의손이라 해야하나..식물을 잘 못키워서..^^;;키우기쉬운 공기정화식물을 찾다가 발견한 크루시아에요:) 처음 들어본 식물이였지만 물을 자주 안줘도 되고, 햇볕을 많이 안받아도 된다고 해서 고민을 하다가 선택했답니다.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이 식물을 추천해주셔서 알게 되었어요.매우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원래 신혼초에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원하는 크기도 없고, 그런데 제가 원하는 크기에 가격이 너무 착한 곳을 발견~ㅎㅎㅎ크루시아를 13400원에 구매!! 배송비 3000원이 있지만 164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배송을 .. 2017. 1.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