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

그립다..강원도 경포대 해수욕장^^

by 린미 2013. 2. 13.
반응형






작년에 볼일이 있어서 당일치기로 강원도에 갔다온일 있었어요^^

그닥 좋지 않은 일로 갔었는데...우리들은 왜이렇게 신났는지요.....ㅋㅋㅋ 

바닷가에서 엄청 웃고 떠들고 놀았습니다! 하하하하하~

분명 1박2일로 갔으면 이렇게 신나게 놀지는 못했을꺼에요..ㅎㅎ

시간이 얼마 없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놀수 있었어요! 

신발 벗고 바다에 들어가서 꺄꺄~~거리면서 잘 놀다왔던 그날! 갑자기 그립네요!ㅎㅎㅎㅎㅎ 

이번 여름에도 가야죠!!! 강원도!!하하하하~~

그날 회도 먹고, 정말 하루를 알!차!게! 놀다왔어요!흐흐흐흐흐~~그래서 더 기억이 나는지도..ㅋㅋㅋㅋ



그날 신나게 놀았던 인증샷!!!! 제 얼굴을 보여드릴 수 없기에..하하하하~~~

선글라스 쓴 친구가 가리지 않았네요! 괜찮을꺼에요!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친구는 너무 해맑아서 전체가리기!ㅋ

금년에도 여행갈 생각하니.. 신나네요!!!

빨리 여행가고 싶어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