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

하나프리 토크쇼 시즌2-파리편 다녀온 후기;)

by 린미 2014. 3. 4.
반응형
하나프리 토크쇼 시즌2-파리편 다녀온 후기;) 

 

얼마전 하나프리 페이스북에서 파리에 대한 여행토크쇼를 한다길래,

5월에 유럽여행 코스중 파리가 있어서 친구랑 바로 신청해서 갔다왔어요;)

요즘 유럽여행 코스 짜느라 머리가 아플지경이라...(유럽여행 잘 갔다온 분들 존경합니다!ㅋㅋㅋㅋㅋ)

큰 도움을 받고자, 선물까지 준다고 하니 낼름 신청완료!

 

 

 

 

홍대역에 위치한 하나프리 사무실로 고고씽!

유니클로 건물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1층은 카페 2층은 하나프리 사무실

 

 

 

 

제가 1등으로 도착한듯!ㅋㅋ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오기전에 이렇게 사진찍었어요;)

 

 

 

 

반대쪽은 영업장인것 같더라구요,

상담하는 커플도 있고~ㅎㅎ

 

 

 

 

미리 준비한 파리여행 책자와 공책을 들고 열심히 들을 준비를 했죠!!+ㅁ+

솔직히 기대 많이 했어요, 파리를 잘 여행할 수 있는 팁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사과쥬스도 받고,

요거요거 맛있더라구요!+ㅁ+ 비싸서 돈주고 사먹기 아까웠는데, 여기서 맛본다는!ㅎㅎ

 

 

 

 

이렇게 파리 맵북도 받고,

 

 

 

 

프랑스관광청에 계시는 분이에요.

제가 성함을 적었어야 하는데..ㅠㅠ 지송....

 

 

 

 

준비한 자료로 파리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는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우리가 너무 기대를 하고 갔나봐요ㅠㅠ

전반적인 파리에 대한 설명이지, 정작 원했던 여행 팁이나 여행코스에 대하 설명은 거의 없었다는^^;;;;

 

 

 

 

어떻게 코스를 짜면 좋다, 어디 박물관은 어떻다 라고 잠깐 이야기는 해주셨는데...

원하는 만큼은 아니였어요ㅠ

 

 

 

 

이것저것 보여주시긴 했는데.....

파리에 대한 설명..ㅎㅎㅎㅎㅎ

파리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여행계획을 짜기 전에 듣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에 추첨을 통해서 선물도 주긴 했는데...

선물이 여행에 필요한 물품인줄 알았는데, 핸드크림..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당첨안됐다고 이런말 하는거 아니에요~하하하하하하)

 

암튼, 여러모로 아쉬운 강의였습니다..ㅠㅠ

교훈은...여행은 스스로 짜자!!! 입니다!ㅋㅋㅋㅋ

후...전 다시 여행계획 짜러 이만..ㅋㅋㅋㅋㅋ

 

(체코에서 크로아티아로 가기 왜케 어려운거에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