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경차의 지존 BMW 이세타(Isetta)귀여운 경차의 지존 BMW 이세타(Isetta)

Posted at 2012. 12. 7. 19:00 | Posted in 린미's 세상이야기/이모저모



귀여운 경차의 지존 BMW 이세타(Isetta)


티비를 보고 있는데...프로그램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너무나 귀여운 자동차가 나오는거에요!!+ㅁ+

자동차에 관심이 전혀 없는 제게 관심히 확!! 가는 디자인!!! 

너무 귀여워서 완소 제품인 BMW Isetta!!

정말 경차의 귀요미라고 할 만큼 너무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을정도에요^-^

경차라뉘!!! 제가 자동차에 관심은 없지만....경차는 안좋아하는지라...ㅠㅠ

근데 경차인데 너무 귀여워요~~>ㅁ<

 




 

이태리의 이소사가 개발하여 생산하였으나 인기가 없어서 BMW사가 인수하여 BMW의 오토바이 엔진을 얹어 개조한 다음 '이세타(Isetta)'라는 이름으로 1955년부터 생산하여 판매했다고 해요.

 

뒷바퀴가 하나뿐인 삼륜차로 100km를 가는 데 3리터의 연료만 소비하는 일명 3리터카라고 하네요

엄청!!!!나게 경제적인 경차라고 할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면도 좋지만,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는 점^-^

우리나라에서도 경차가 종류가 다양하지만 이처럼 2인승에 딱! 사람만 탑승할 수 있는 자동차가 있다니 신기할 뿐입니다.

유럽에서는 아직까지 이 BMW 이세타(Isetta)를 많은 사람이 타고 있다고 해요. 

우리나라 였으면...아마 없어지고 과거차가 되었을 듯 하네요~ㅎㅎㅎㅎ

 



 

차가 너무 작기 때문에 짐칸이 따로 없어요!ㅋㅋㅋ 그냥 바깥에 매달기! 꼬옥 묶어줘야겠죠?? 

가다가 짐이 날라갈수 있으니까요!ㅎㅎ



 

너무 작기 때문에 요기에 딱! 2명이 탈수 있어요.







 


부부싸움하고 BMW 이세타(Isetta) 타고 이동할 때 둘이 딱 붙어서 가면 자연스럽게 화해.............

일수도 있으나 좁다고 더 싸울수도....하하하

 

핸들, 브레이크,시동 간단한 구조로 이루졌습니다.

 

그 이외의 미니카들..

 








 

 

현재 판매되는 곳은 간간히 이베이에서 개인이 판매하는 걸 볼수 있으나,

클래식카가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점입니다...^^;;;

 

과연 우리나라에서도 이 차를 몰고 다닐 수 있을지 의문은 드나...

힘들것 같은 생각이 더더욱..드네요^^;

타고 가다가 버스한테 깔릴 수도 있어요ㅠㅠ 워낙 무섭게 달리시는 분들이라..ㅎㅎ

그래도 이렇게 귀여운 차가 만들어진다면 충분히 구매 의향은 있습니다+_+

너무너무너무 귀엽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