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이모저모

김장훈 원맨쇼 콘서트 후기

by 린미 2012. 12. 26.
반응형

 

김장훈 원맨쇼 콘서트 후기 

친구가 티켓을 줘서 김장훈 원맨쇼 콘서트에 가게됬어요+ㅁ+ 평소 김장훈 콘서트의 명성을 들은지라..ㅋ 기대를 엄청하고 갔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정말 재미있게 보내겠군!!!!하고 남자친구랑 룰루랄라하며 잠실 주경기장으로 고고씽!!!! 들어가는 길에 콘서트의 필수품 야광봉까지 구매해서 들어갔습니다~!!!

가격파괴라고 하는데.....음...원래 이렇게 콘서트 티켓이 비쌌군요..ㅋㅋㅋㅋ아주~~어릴때 노이즈 콘서트 간기억과 연말에 마야 콘서트 간 기억만 있는지라..그것 또한 공!짜!! 그래서 잘 몰라요!하하하하하~~사람들이 많더라구요~저희는 R석으로 갔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매우 안좋아요! 이해해주세요!! 꼭 카메라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드쪽에 앉았는데..나름 만족했어요! 다만 쫌 춥다는....ㄷㄷㄷ 뒤에 문을 열어놔서 찬바람이 아죽 휙휙 들어옵니다! 물론 공연시작했을 때는 닫았어요!ㅋㅋㅋㅋ

페이스북에 올리기 위하여 인증샷!!!!!! 이번에 잠정적 은퇴를 하기 전에 콘서트라 너무너무 기대했어요!!!하..지..만... 김장훈씨가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했는데...1부는 거의 발라드만 불렀다는...ㅠ-ㅠ 그래서 졸았어요...콘서트장에서 졸았던 여자입니다! 남자친구가 쳐다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1부가 끝나고 2부는 신난 노래를 계속 부르긴 했는데....전....하하하하..별로...ㅜㅜ 기대를 너무 했나봅니다!! 제가 원했던 신나는 콘서트가 아니였어요! 엉엉~~~~결국 거의 끝마무리쯤 나왔어요~음......전 김장훈씨가 노래를 잘부르는지 잘 모르겠는데...콘서장에서 직접 들으니 못부른다는..ㅠㅠ 어쩌죠? ㅋㅋ 높은 음에서는 마이크를 살짝 빼는 센스?? 기대했는데...많이 했는데..실망하고 왔네요..ㅋ

이제 대만 공연과 어디 공연을 하고 미국으로 4월달에 간다고 해요! 3년 동안 안식년을 갖는것 같은데...20년 넘게 수고하셨으니 음악도 공부도 하시고 푹 쉬고 오시길.......ㅎㅎㅎ

공짜티켓이라서 괜찮았습니다.ㅋㅋ돈주고 샀다면........하하하;;; 말안해도 아시죠? 김장훈씨 팬만 다녀오시면 될듯.ㅋㅋㅋ내년엔...꼭 컬투 콘서트를 가겠습니닷!!!+ㅁ+


김장훈 원맨쇼 - 아듀

장소
잠실실내체육관
출연
김장훈
기간
2012.12.20(목) ~ 2012.12.25(화)
가격
-
글쓴이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