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팔당 파스타 맛집 - 일라티니 추천! 맛도 분위기도 굿!

by 린미 2013. 3. 12.
반응형




지난 토요일날 워크샵을 갔다왔어요^^ 기분이 꿀꿀하니 친구한테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고 했죠!!+ㅁ+

파스타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드라이브 겸 맛있는 파스타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어딜갈까 검색하던 중, 일라티니 레스토랑이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고 하여 여기로 고고씽!!!!

저희가 명동에서 8시 반에 출발한지라 늦은 감이 있었죠^^; 다행이 12시까지 한다고 해서 재빨리 갔습니다!ㅎ



창가에 앉으면 이렇게 남한강이 바로 보입니다!>ㅁ< 1층은 흡연석, 2층은 금연석이에요!

2층에 올라가니 다 커플이였어요..ㅡㅡ; 헐;;;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여기저기 사랑을 나누고 있더군요!ㅎㅎ

테이블이 카페스타일이라 그런지 다 낮더라구요~ 높은 테이블을 발견해서 밥을 먹으러 가는 우리는 그자리에 앉았습니다^^



평일 12시~4시, 주말 12시~3시까지 런치 세트가 있어요! 생각보다 싸다는!ㅎㅎㅎ 다음에는 남자친구랑 런치세트를 먹으러 와야겠네요!!+ㅁ+



저희는 해산물 볶음밥 치킨구이 세트와 만조파스타,감베로니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피자와 샐러드 혹은 커피도 있어요^^ 흐릿해서 선명하게 했더니 화질이 저질이네요..ㅠㅠ



테이블 셋팅을 하고, 물컵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제껀 빨간 줄무늬! 친구는 파란 땡땡이, 한명은...기억이 안나네요ㅡㅡ;;



세트를 주문하면 음료와 후식으로 아메리카노가 나오는데, 저희는 다 파인애플 주스로 달라고 했어요^^ 

마늘빵과 함께 나오더라구요! 마늘빵은 맛있었는데 주스는 어디서 많이 마셨봤다 했더니....쿨피스...하하하;;

하하하;;그냥 커피 마실껄 그랬나봐요^^;;; 혹시라도 쿨피스를 안좋아하시면 커피를....ㅋㅋ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만조파스타!!+ㅁ+ 위에는 스테이크에용!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도 맛있을듯!!!

크림이 살살 녹습니다>ㅁ< 꺄~~~크림 스파게티를 너무 좋아해서...ㅋㅋ 계속 먹었어요!ㅎㅎㅎ



감베로니, 로제파스타인데 여기는 토마토소스 맛이 더 강하네요!ㅎ 저 커다란 새우(?) 보이시나요?ㅎㅎ

살이 탱탱하더라구요! 여기는 음식이 신선한것 같아요! 감베로니도 맛있었지만 갠적으로는 만조파스타가 굿!!!!



마지막 메뉴인 해산물 볶음밥 세트, 실제로 보니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정말 세트가 맞네요!ㅎㅎ 

소세지, 해산물 볶음밥, 베이컨, 샐러드, 치킨까지... 한접시에 푸짐하게 담아져 왔습니다!



한눈에 보이시나용?ㅎㅎ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여기 레스토랑 괜찮네요!!+ㅁ+ㅋㅋ 

여자 셋이서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열심히 먹었어요~!밤 10시에...하하하하하하하~ 맛있어서 늦은 시간이 뭔 상관인듯 개의치 않고 열심히 수다떨면서 먹기만 했어용^^


파스타도 양이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많더라구요, 저희 적게 먹는 뇨자들 아닌데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ㅎㅎ


다 먹고 봉주르로 커피마시러 갈까 하다가...솔직히 봉주르 커피 맛없어요..ㅠㅠ 그냥 분위기 때문에 간다고 할까나;;

그래서 여기는 식사 후 2000원 씩 추가하면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다고 하길래, 

아메리카노 3잔과 치즈케익도 주문했지용!! 아시잖아요?! 여자는 후식배가 따로 있다는점!!



처음 먹어보는 치즈케익인데 달달하니 맛있어요! 배 안불렀으면 진짜 맛있게 먹었을 텐데,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하고 맛만 봤습니다^^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약간 느끼한 입맛이 없어져서 좋았습니다!ㅎㅎ 아메리카노는 처음 마실때는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나니 쫌 텁텁하더라구요; 마감시간이 다되서 그런가 싶네요~ㅎㅎㅎ



후식까지 총 78,000원 나왔습니당^^ 커피까지 생각한다면 가격도 괜찮은것 같아요!ㅎㅎㅎㅎ 

조금 부담되신다면 런치에 가시는 것도 좋을듯! 전 남친이랑 꼬옥 가봐야겠습니다!!+ㅁ+



분위기도 모던한 것이 너무 이뻐요!ㅎㅎ 마감시간이 다 되가는데도 오는 손님이 있더라구요!ㅎㅎㅎ



빨간 옷장!ㅎ 카페 인테리어로는 좋은데 왠지 집에 놓으면 무서울것 같은 옷장이였어요!ㅎㅎㅎ




귀여운 전동자전거도 있구요! 장식품이겠죠? 친구가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제가 창피해서 못올리겠습니다..ㅋㅋㅋㅋ 아마 올리면 지우라고 난리날듯!!!ㅎㅎㅎ


분위기도 있고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싶으시다면! 팔당에 있는 일라티니 완전 강추!!에요!

남친이랑 전....면허가 없는 관계로....전철을 이용해서 또 가볼생각입니다^^ 팔당역에서 가깝더라구요~ㅎㅎ

집이 망우역에서 가까운지라 경춘선 타고 가면 멀지 않을것 같아요!ㅎㅎ 

일라티니 또 가야겠어요!!+ㅁ+ㅎㅎㅎㅎ



큰지도보기

일 라티니 / 이탈리안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246-5번지
전화
031-576-7201
설명
화이트 컬러에 세계 각국의 엔티크 가구와 소품으로 꾸며지 이탈리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