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부산 자갈치 시장 - 생선구이집! 여기는 절대!!가지 마세요!!비추천 생선구이집

by 린미 2013. 3. 17.
반응형




부산여행을 하면 꼭 가야할 곳이 자갈치 시장이지요!!+ㅁ+ 이번에도 역시 자갈치 시장으로 고고씽!!

예전에는 자갈치시장만 가고 백반은 먹지 않았는데, 이번에 생선구이를 꼭 먹어보고자 자갈치 시장으로 갔어요^^

 

 

정문으로 들어가지 않았나봐요, 자갈치 신동아시장이라는 팻말이 눈에 띕니다! 중간골목으로 들어간것 같아요.

1시쯤이였는데, 사람이 많긴 하지만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움직일 수 있었어요~ㅎ

 

 

 

생각보다 생선이 막~~많지 않았어요~배가 안들어와서 그런가?? 흠...그래도 우리는 배가 고프니까! 생선구이 집 찾아 삼만리~~>ㅁ< 생선구이집 중에 어느집이 맛있을까 돌아다니다가...

 

유일하게 이 시간에 줄 서있는 집을 발견했어요!!+ㅁ+한일식당인가? 그렇죠! 그래서 저희도 줄을 섰어요~

줄을 서면 왠지 맛있어보이는 집처럼 보여서...하하하하

 

 

갈치보세요...ㄷㄷㄷㄷ 왜케 갈치가 크지?? 생선굽는 아주머니께서 손바쁘게 미친듯이 구우시더라구요!

손으로도 막 뒤집으신다는~~손 안뜨거울까요???ㄷ

 

 

옆에서는 갈치를 손질하고 있는데, 크기 보이시나요?? 일반 갈치 2개 크기라는!!!ㅋㅋㅋㅋ

한국산 맞을까요?? 음.......

암튼, 기다리고 있는데 다음이 저희 차례였어요~ㅋ헛...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생선구이 소가 2만원이고, 공기밥도 추가?? 음....우리가 알아본건 6000원이였는데..여기머지?ㅋ

우리 멘붕..ㅋㅋ 그래서 딴데 보자..하고 다른데로 갔어요~

 

근데 2시가 다되가니 사람들이 너무!! 많은거 있죠!!

1박2일에서 나왔던 집은......자리가 없다고 기다리지도 못하게 하고..ㅠㅠ

다시 아까 식당으로 가니 줄이 너무 길고..ㅠㅠ 정말 빈자리 찾으러 여기저기 돌아니다가 한곳 발견!

 

들어갔는데.....간판도 음......무슨 약방 가게 같은 간판??암튼 배도 고프고 해서 들어갔는데...ㅠㅠ

후회 완전!!!헐헐헐

 

 

여기는 백반이더라구요, 그래서 우리가 찾던 곳이 이런거야! 하고 주문했는데..

생선 2마리...저희가 너무 많은걸 바라던 걸까요?ㅠㅠㅠㅠㅠ

 

 

반찬은...뭐..간단하게 3가지...많은거 바라지 않았다구요..ㅠㅠ 생선만 맛있으면 된다구요..

 

 

갈치 먹고 싶었는데..아까 거기는 대따 큰 갈치가 있었는데...

돈아끼려다가 엄한데 왔네요~ㅋㅋㅋㅋ아놔...이러면 안됐어!! 부산까지 왔는데!!! 이렇게 후회되는 밥을 먹다니...

 

 

선지국...선지...선지...조기 보이네용~~콩나물국에 선지...ㅋㅋㅋ흑....흑....

생선도 별로고...........울엄마께서 구워주신 생선이 더 맛나요~~ㅜㅜㅜㅜㅜ

 

 

여기 뭐야...ㅠㅠ 진짜 가지 마세효....완전 후회함!!! 간판을 깜빡 잊고 사진을 못찍은게 후회되네요.

암튼! 생선가게 간판이 아닌곳은 들어가지 마세효....하하하하하하하...그때 생각하니..갑자기 짜증이...ㅡㅡ;

 

 

그렇게 우리는 아쉬움을 남기고 자갈치 시장을 나왔습니다...ㅠㅠ 정말 밥만 맛있게 먹었으면 즐겁게 나왔을 텐데...

터덜터덜 나오는 우리의 발걸음이란....ㅎㅎㅎ

 

 

길건너면 바로 남포동 먹거리...그래서 어제 밤에 막은 씨앗호떡이 너무 생각나서 또 먹으러 고고씽!ㅎㅎㅎㅎ

사람이 엄청!!! 많아요! 저게 다 줄이라는...ㄷㄷㄷㄷㄷ 그래도 우리는 기어코 줄서서 먹었어요!!+ㅁ+ㅋㅋㅋ

먹고 말테다!!!

 

 

제일 긴줄을 서버린거 있죠..ㅡㅡ; 기다린게 아까워서 다른데로 옮기지도 못하고, 장장 30분을 기다렸습니다.

점점 가게가 눈앞에 보이고!!+ㅁ+

 

 

우리 눈앞에 이렇게 씨앗 호떡이 떠억!!!냐하하하~~좋아라!!!!

근데...근데..근데...어제 그맛이 아니야...ㅠㅠㅠㅠㅠ 어제는 밤에 무한도전에서 먹은 호떡 먹었거든요...

오늘은 중간에 있는 호떡집으로 갔는데..ㅠㅠㅠㅠ 맛이 이맛이 아니에요..ㅠㅠ 쫌 짜고;;;완전 실망....

 

 

정말 이날 먹은건 다 좌절이였어요..ㅠㅠ 밤에 조개구이도 먹었는데..하아...정말...한숨이.......

부산에 맛있는거 먹으러 갔는데, 좌절만 안고 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다시 평일날 가야겠어요ㅠ-ㅠ 사람이 너무 많았어!!너무.....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