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부산서면맛집/부산에 오면 송정3대국밥은 꼭 먹어야 한다?!

by 린미 2013. 3. 8.
반응형






부산에 2박3일로 여행 갔다왔어요^^ 3.1절이 낀 황금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답니다..ㅠㅠ

줄 안서서 먹은데가 없었다는.....쫌 날을 잘못잡은것 같았지만, 그래도 나름 추억을 만들고 왔답니다!ㅎㅎㅎㅎ



버스를 타고 갔기 때문에 부산종합터미널에 도착했어요! 부산 도착 인증샷!ㅎㅎㅎ 안내데스크에 가서 팜플렛을 가져오며 노포역 근처에 돼지국밥 먹을 때 없냐고 물어보니 친절하게 서면에 돼지국밥 골목이 있다고 안내해주더라구요.

저희는 배가 고팠지만, 간단하게 오뎅으로 때운 후 서면으로 이동했습니다^^



노포역에서 서면으로 가려면 1호선 타고 쭉 가시면 됩니다^^ 예전에도 부산에 왔는데 서면은 처음 가는거라 기대반 설레반 했지요!ㅎㅎㅎ 서면 어디 돼지국밥집이 맛있을까 하고 검색했는데, 송정3대국밥집이 많이 보이길래 거기로 선택!!!!



정말 돼지국밥 골목이 있더라구요! 천천히 걸어들어가니 송정3대국밥집이 딱! 보였습니다^^



여기서도 잠깐 기달렸거든요, 하지만 이때 기다린것이 정말 짧았다는 것을 그때는 몰랐습니다..ㅠㅠ

대기하면서 열심히 돼지 고기를 자르시는 아주머니 찰칵! 워낙 장사가 장되니 쉴새없이 고기를 자르시더라구요~ㄷㄷㄷ



화제집중이랑 6시 내고향에 나왔다고 하는데......년도가2008년...쫌 오래됐네요^^;;;



재미있어서 찍어봤습니다!ㅋㅋㅋ 3시간 30분 촬영해서 3분 30초간 방송이라...이렇게 오래 촬영하는지 몰랐어요^^;;;;

3분이라는 시간을 위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더라구요!ㅎㅎㅎ



저희는 돼지국밥2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간단하네요~양파,마늘,김치,고추,부추,소스를 기본으로 차려주세요.

김치는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하지만 이날은 고추가 더 맛있었습니다!ㅎㅎㅎ



하얀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간이 맞혀져 있지 않기 때문에 새우젓을 넣어서 간을 맞춰주세요. 그런다음



고추장? 뭐라그러죠? 양념장을 넣고 풀어줍니다^^ 양념장이 들어가니 새우젓을 적당히 넣어야 겠죠??



그럼 빨간 국물로 변신! 국물이 부드러워요. 자극적이지 않고 약간 밍밍할 수도 있다고 하지만 전 맛있었어요.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그럴듯.ㅋ

돼지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갔어요!+ㅁ+ 고기먹다가 배불러서...하하하하



그냥 먹는게 아니라, 이렇게 부추를 넣고 부추랑 고기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ㅋ 오뎅을 먹어서 그닥 배고프지 않았는데 둘이 맛있고 배불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부산에 가면 돼지국밥을 꼭 먹으라고 해서 먹었더니 대략 만족!!!!!ㅎㅎ 예전 여행때는 친구랑 아침에 광안리 해변가에 있는 국밥집에 들어가서 먹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때가 어려서 그랬던가, 그맛이랑은 다르네요~ㅎ

오래전 일이라 입맛이 달라졌나봅니다!ㅎ 

부산 서면에서 돼지 국밥을 드시려면 송정3대국밥집을 가보세요^^




큰지도보기

송정삼대국밥 / 국밥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2동 255-15번지
전화
051-806-7181
설명
1946년부터 서면 돼지국밥 골목을 지키고 있는 곳입니다. 국밥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