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검은콩 다이어트 방법 - 이혜정, 정주영의 다이어트 건강하게 살빼기

by 린미 2013. 4. 26.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ㅠㅠ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온다는 뜻이죠..ㅎㅎㅎ

그동안 다이어트 안하고 뭐했나 싶어요!ㅎㅎ 밤에 티비를 보는데 예전에 검은콩 다이어트로 4개월만에 50키로를 감량한 정주영씨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이거닷!!!!! 검은콩 다이어트를 하자!!! ㅎㅎㅎ자기 전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폭풍검색질을!!ㅎㅎㅎ

이혜정씨 검은콩 다이어트는 저한테 맞지 않을 것 같고 정주영의 검은콩다이어트로 결정!

 

그럼 정주영의 검은콩다이어트를 살펴볼까요???

 

 

 

먼저 검은콩을 준비합니다. 서리태가 좋다 서목태가 좋다 하는데,

일단 콩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다 똑같으므로...

맘에 드는걸로 준비하셔도 될듯 해요! 괜히 좋다고 해서 샀다가 입맛에 맞지 않으면 안되니까요!ㅎㅎㅎㅎ

 

 

 

검은콩과 물을 1:4 비율로 담가줍니다. 검은콩이 물을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넉넉히 넣어줘야 한데요.

이렇게 하루 정도 검은 콩을 불려줍니다.

 

불린 검은콩은 압력솥에 찜을 합니다. 완성된 검은 콩은 먹을 만큼만 담아서 냉동실에 보관을 합니다.

보통 150g 먹는 다고 하는데, 자신이 먹을 수 있는 양만큼만^^

처음부터 욕심을 부리면 콩에 질려서 더는 검은콩 다이어트를 할 수 없어요.

 

그럼 이제부터 정주영씨의 검은콩 다이어트를 알려드릴께요.

 

아침 : 검은콩(양은 3분의2 그릇 정도), 두부

아침 간식 :  GI수치가 낮은 것(가급적 피하기)

점심 : 잡곡위주의 한식

오후 간식 : 두유(가급적 피하기)

저녁 : 거부감과 요요현상을 없애기 위해 조금씩 소식

늦은 간식 ; 오이, 샐러드(가급적 피하기)

- 잠은 12시전에 자기

- 기상은 6~7시 일정하게 일어나기

- 낮잠 자기 않기

- 물 자주 마시기

- 저녁은 가볍게 먹기

- 저녁에 가벼운 운동 하기 (10시 이전에 운동을 마치고 무리한 운동은 삼가)

- 음식은 천천히 씹어먹기 


정주영씨는 이렇게 해서 4개월만에 50키로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운동을 거창하게 생각해서 헬스 등 회원권을 끊고 다녀봤지만 작심삼일...간날 보다 안갔던 날이 더 많았던 불편한 진실...

운동을 간단하게 하라고 하니 더 좋네요. 일단 걷기 운동부터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다이어트를 너무 강박관념있게 하다보니 많이들 실패하는 것 같아요. 그러니 마음 편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덴마크 다이어트를 해서 2주만에 4키로를 감량 해봤지만....식습관이 돌아오니 바로 찌더라구요..

고생한 2주를 생각하면..정말 눈물이 앞을 가린다는...ㅠㅠ

그러니, 아침만 검은콩으로 먹는 다고 생각하고 식사를 간단하게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기필코 다이어트 성공합시다!!!+ㅁ+)/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