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죠스 장안동점 - 간단한 저녁으로 굿!!

by 린미 2013. 5. 9.
반응형


원래 저녁을 안먹으려고 했는데, 남친이 일하면서 저녁을 못먹었다고...자기는 괜찮다고 배는 고프지만 집에서 먹으면 된다고 불쌍한 표정을 짓길래....저의 결심은 안드로메다로 갔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죠스 떡볶이 집으로 고고씽!!!!! 죠스가 면목동에는 없어요..ㅠㅠ 그래서 장안동으로 갔습니다~ㅎ

왜 면목동에 없을까요?? 저...죠스 무쟈게 좋아하는데....제가 차릴까요?ㅋㅋㅋ

하지만...돈이 없어요.......ㅠ0ㅠ 하하하하하~~




자리에서 주문하면 되요! 저번에 많이 시켰더니 다 못먹어서...이번에는 떡볶이 1인분, 수제튀김 1인분만 주문했어요;)

우리는 양이 적답니다!!!ㅋㅋㅋ





매운걸 잘 못먹는 남친을 위해, 쿨피스도 주문하는 센스!! 남친은 국대떡볶이를 더 좋아해요. 하지만, 전 죠스의 매콤한 쌀떡볶이가 너무 좋아서요>ㅁ<ㅎㅎㅎ





죠스의 수제튀김입니다. 여기는 튀김옷이 깨끗해서 좋아요. 남친이 죠스에서 먹는 이유가 바로 요 튀김때문이에요.

포장마차 떡볶이도 맛있긴 하지만, 얼마나 쓴지 모른 기름에 튀김을 튀기니..색상 아시죠??

하지만, 여긴 색상이 깨끗해서 좋다는 거! 이날 밤에 가서 그런지 만두는 품절된 것 같더라구요, 대신 김말이를 2개 넣어줬는데.....전 더 좋았답니다;)ㅋㅋㅋ





얼큰한 오뎅국물! 오뎅도 같이 먹을까 하다가 많이 남길것 같아서 주문하지 않았어요.

국물이 시원하니 너무 맛있다는!!!^^*





하이라이트 죠스 떡볶이 입니다!ㅎㅎ 전 매콤해서 맛나요! 떡도 쫄깃쫄깃해서 먹는맛(?) 나고요..ㅎㅎㅎ

음~~맛있다!!!ㅋㅋ





이렇게 한 쟁반으로 배부르고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간단한 저녁거리나 야식으로는 죠스 떡볶이가 짱이에욧!ㅎㅎㅎ

맛있다잉!!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