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황금연휴에 자라섬 리듬앤 바비큐 페스티벌 어떻세요???(일정,가는법)

by 린미 2013. 5. 17.
반응형





황금연휴에 자라섬 리듬앤 바비큐 페스티벌 어떻세요???(일정,가는법)

 

2013년 석가탄신일은 황금연휴지요!!+ㅁ+ 5월 17일 금요일이니 금,토,일...직장인들에게는 꿈같은 황금연휴!! 황금연휴때 뭐 하실계획이세요??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자라섬 리듬앤바비큐 페스티벌 어떻세요?? 작년에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을 성공리에 맞치고, 봄에는.....바비큐가 가미된 리듬앤바비큐 페스티벌!!!ㅎㅎ음악을 사랑하고, 바비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딱~!!맞는 페스티벌이 될듯해요!!ㅎㅎ

 

 

 

 

2013년 5월 17일~18일 까지 3일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되는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 입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신나게 음악을 들으며 몸을 흔들어 주세요~ㅎㅎ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은 티켓을 구매하셔야 되요. 현재에서는 6만원, 미리 예매하면 5만원...예매하는 것이 더 좋겠네요! 인터파크나 하나투어에서 미리 예매해서 방문하세요^^

 

 

객석 옆에 위치한 바비큐 존은 스테이지와 가까워서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캠핑장을 미리 예약하신 분들은 좋겠네요!!ㅎㅎ 지금은 캠핑장 예약이 꽉 찼을 듯해요! 이런건 미리 준비하는 센스를!!

 

 

시간표인데, 전..재즈 음악에 대해 잘 몰라서...하하하하~~좋아하시는 가수들이 잇나요?ㅎㅎㅎ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양방언 밴드

 

 

 

마티유 보레 트리오

 

 

폴잭슨 트리오

 

 

 

하림 집시 앤 피쉬 오케스트라

 

 

와타나테-베를린-도너티 트리오

 

이 방면에 유명한 뮤지션들이 모여서 공연을 펼친다고 하니,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즐거운 페스티벌이 될것 같아요^^

 

 

 

페스티벌 종합 맵입니다.ㅎㅎㅎ 가평역에서 도보로 10분 걸린다고 해요.

 

자라섬에 가는 방법은??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네비게이션에 자라섬 오토캠핑장을 찍으시면 될것 같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이렇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경춘선이 생기면서 가평역이 새로 바꼈기 때문에 예전 역보다 더 멀어요~

그러니 좀 걸으셔야 할꺼에요!ㅎㅎㅎ

 

이번 황금연휴에는 자라섬 리듬앤 바비큐 페스티벌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지도는 국제페스티벌로 넣었습니다. 같은 장소라고 하네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 -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432번지 자라섬재즈센터, 자라섬 일대
전화
031-581-2813
설명
음악과 자연이 하나되는 새로운 문화 관광지로 도약한 축제의 섬 자라섬
지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