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토플학원 추천 - 파고다 어학원 스파르타 토플에서 토플정복하자!

by 린미 2013. 5. 10.
반응형


토플학원 추천 - 파고다 어학원 스파르타 토플에서 토플정복하자!



토플공부 잘 되시나요?? 토플은 유학이나, 혹은 대학교 진학..간혹 취업을 하기위해서 준비하는데요,

토익보다는 더 많은 영어수준을 요구합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토플이 더 어렵다는 거죠.

하지만...토익 점수보다는 토플점수를 더 좋게 평가하고 인정하기 때문에 토플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국내에는 많은 토플학원이 즐비해 있는데요, 많다보니..오히려 선택함에 있어 어려움을 겪죠.

준비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괜찮은 학원을 찾으려 하니....고민이 많이 될 수 밖에 없죠.

그렇다면 파고다 어학원 어떻세요?? 어학계통으로 유명한 학원이라 다들 아실텐데요,


파고다 어학원에서 스파르타 토익에 이어 스파르타 토플반이 생성되었습니다^^

토플은 점수다!!!!! 맞는 말이네요...ㅎㅎㅎㅎㅎ


 



40일만의 점수를 80점, 90점, 100점 을 올릴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어요^^ 자신의 실력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네요.

초보인 분은 80점 목표반, 중급은 90접 목표반, 상급은 100점 목표반과 실전모으고사 까지....... 한단계 한단계씩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마음에 듭니다.


특히나, 파고다어학원의 가장 큰 장점이 담당강사가 매일 스터디를 지도하고 관리한다는 점이에요!

학원 다니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각 학원마다 스터디를 할 수 있게 마련해주지만, 관리해주는 학원은 거의 없습니다.

학생이 직접 알아보고 스스로해야 하는데, 파고다 어학원은 담당강사가 지도는 물론이고 관리까지 해주니....

그래서 성적을 올리 수 있는 비결이 아닌가 싶네요.


80/90 점수 보장반의 경우는 담당 강사의 관리를 더 스파르타식으로 하는데, 


* 담임 선생님이 매일 출석체크

* 과목별 담당강사가 매일 스터디 관리(2시간 필수 스터디)

* 매일 100단어(한 달 2,000단어) 시험

* 매주 Weekly Test 후, 1:1 상담 실시

* Speaking, Writing 강사사 1:1 첨삭 지도


이름 그대로 스파르타식으로 강의를 진행하니 어찌 점수가 안오를까요?^^;;

개인적으로 전 언어는 스파르타식으로 해야 빨리 는다고 생각하기에, 저한테도 파고다어학원에 스파르타식이 맞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식이 맞으시나요??


지점별로 토플판이 있으니, 집에서 가까운 지점을 확인해 보시면 될꺼에요.


 


제가 파고다 어학원을 높이 평가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아까 언급한 그룹 스터디입니다.




학원에서 담당강사가 직접 스터디를 관리해주기 때문에 등록만 하고 나가지 않거나, 팀원을 잘못만나서 흐지부지 될 수 있는 단점을 확실히 잡아줄 수 있다고 봅니다.





그날 공부한 내용을 그룹스터디에서 다시 복습하고, 문제를 푼다면....실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거지요.

학생들이 토플공부를 한 후 올린 후기를 보면, 다들 강추라고 외치더군요..ㅎㅎㅎ

특히!!




후기로 이렇게 길게 쓰기 어려운데^^;;; 이 학생은 많은 도움을 받았나봅니다!ㅎㅎㅎ그 만큼 체계적이고 열정적이게 수업을 진행해서 그러지 않나 싶네요.


토플을 공부하는 목적은 저마다 다르지만....목표는 같지 않나 싶어요. 바로 고득점 따기인데...

그 고득점을 어떻게 빨리 따느냐에 가장 중요한 관건이에요. 파고다 어학원 스파르타 토플은 이러한 고득점 목표를 위해 학생들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으니 학생들이 마음 잡고 실행하면 된다고 봐요.


또 현재 1:1첨삭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ㅁ+

1:1첨삭이란 전문강사가 1:1로 나의 문제점을 하나하나 발견해주고, 체크해서 고칠 수 있게 도와주는 거에요.

필린핀 유학가면 많이들 개인 튜터를 두잖아요! 한국에서 개인 튜터를 두려면...그 비용이 어마어마한데,

파고다 어학원에서는 모든 수강생에게 1:1첨삭을 한다고 하니...

이렇게 좋은 기회 놓피지 마세요!!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미리예약하시면 누구나 다 1:1첨삭을 받을 수 있어요^^ 단, 결석을 하면 안되겠죠???


스파르타식으로 단기간에 토플 고득점을 올릴 수 있는 파고다 어학원....여기서 토플를 준비해서 꼭!!! 토플을 정복하길 바랄께요!!+ㅁ+

화이팅!!^^

 파고다 어학원[바로가기] - 토플일정 및 강의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