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장안동 맛집) 삼계탕 강추!! 진짜 맛난 안가네 한방오리집

by 린미 2013. 6. 9.
반응형

여름도 오고 몸보신이 필요할 것 같아서...삼계탕 먹으러 가야지~생각을 하고 있었어요ㅎ그때 소셜에서 근처 삼계탕 쿠폰이 나온것을 발견!!! 평도 좋길래 마지막날 낼름 구매했습니다!ㅎㅎㅎ

 

저녁에 남자친구랑 만나서 장안동에 있는 안가네 한방 오리집으로 고고씽!! 바우하우스에서 가까워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주인아저씨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자리에 앉았어요!ㅎㅎ 옻닭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히 강하신 분인듯!ㅎ 옻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드실 수 있다며 다른 손님께 말하시더라구요~ㅎㅎㅎ

 

저희는 삼계탕 쿠폰을 구매했기 때문에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정상가는 13,000원입니다!ㅎㅎ

 



 

반찬이 나왔어요;) 반찬이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멸치볶음을 더 달라고 했었는데....이게 일하시는 분들이 드실려고 만든거라 남은게 없다며..하하하하하;;;;;;;;
 

 

드디어! 삼계탕이 나왔습니당!!+ㅁ+ 뚝배기에 나오기 때문에 보글보글~~맛있겠당!!! 맛을 기대하며!

 

 

닭다리를 들어서!! 먹었는데 오오오!! 맛있더라구요!+ㅁ+ 오래 끓였나봐요~ 살코기가 어찌나 부들부들 한지 뼈가 잘 발라지더라구요~국물도 시~~원하고, 구웃!!ㅋ

남친이 아주 맛있다며 좋아하더라구요. 전에 남양주까지 닭백숙 먹으러 갔었는데.....거기보다 훨!!씬 맛있다며!ㅋㅋㅋ하하하하하하하하;;;

 

살코기랑 반찬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13,000원이면 싸지 않는 가격인데..다음에 이 가격에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삼계탕 생각나면 이제 가까운곳에 맛있는 곳이 있으니 여기를 찾아올 것 같아요~

한방 냄새도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국물과 고기가 맛있습니다!ㅎ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이렇게 죽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닭고기를 다 먹으면 죽을 국물에 넣어서 먹어도 되고, 쫄깃쫄깃한 것을 원하면 그냥 드셔도 되요. 찹쌀이 들어서 그런지 쫄깃합니다! 닭한마리를 먹어서 그런지 배가 터질것 같아서..죽은 한입만 먹어봤어요~양이 정말 많다는!ㅎㅎㅎ 맛있게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나오는 길에 남친한테 건강해진거 같애?? 라고 물어보니.......

"한번 먹어서 건강해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해지기 위해서 다시 가야겠습니다!ㅋㅋㅋㅋ

 

 





 


큰지도보기

안가네한방오리집 / -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10-2번지
전화
02-3394-5293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