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마카오 리토랄에서 포르투칼 매캐니즈요리를 맛보다!

by 린미 2013. 5. 31.
반응형

 

마카오여행 둘째날 우리는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기로 마음먹고, 아마사원까지 걸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오갔다오신 분들은 아마사원까지 얼마나 걸어야 하는지 아실꺼에요!ㅎㅎㅎ 아마 사원근처에 유명한,

매캐니즈 음식을 먹으러 고고씽!!!

 

 

제일 유명한 곳이 아로차였는데....아로차는 화요일마다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ㅠㅠ 아놔..좌절.....

그래서 또 미친듯이 검색을 했더니, 맛있는 매키니즈 레스토랑을 발견!!!

바로 근처에 있는!!

 

 

리토랄이에요;) 아로차만큼 괜찮다고 하길래, 다행히도 여긴 오픈을 해서 갔습니다!ㅎㅎㅎㅎ

3시 이후는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니까 꼬옥! 3시 이전에 들어가세용! 저희는 2시10분 정도에 들어가서 주문했답니다;)

마카오 와서 벼르고있었던 아프리카 치킨을 드디어 먹는다구욧!!+ㅁ+하하하하하하

 

 

자리에는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구요, 들어가니까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아프리카치킨,해산물밥,새우볶음,디저트세라듀라를 주문했지용!ㅎㅎㅎ 여자둘이서 많이 시켰습니닷!!하하~

 

 

먼저 식전빵이에요! 따뜻하게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열심히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부스러기가 사방에 날렸다는..ㅎㅎ

 

 

드디어 나온 아프리카 치킨!!!!!! 마카오가면 꼬옥 먹어보라는 그 치킨!!!!!! 저희가 이번 여행하면서 이상하게 음식점을 잘 못찾았는데ㅜㅜ 드디어 먹다니,,감개무량!ㅎㅎ 맛있었어요;) 2조각까지는 맛있게 먹었는데 그 다음부터는...그냥 먹었어요~ㅋㅋㅋ쫌 느끼하더라구요!ㅎ

 

 

이거 대박!! 완전 대박!! 진짜 맛있어요!!+ㅁ+  이름은 Arroz de Marisco라고 하던데, 완전 굿!!!!!





 

 

이 밥은 아낌없이 다 먹었어요!ㅎㅎ 토마토 소스에 해산물 리조또 같은데, 더 맛있다는! 완전 중독성 강한 해산물밥! 생각난다잉~~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원래 위에 두 메뉴만 주문했었는데, 음식 기다리는 동안 검색을 하니 이것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보면서 추가했어요;) 새우볶음!ㅎㅎㅎ 이름을 모를때는 종업원한테 보여주면 알아서 갔다줍니다!하하

요것도 참 맛나요! 새우도 오동통하니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열심히 먹으니 진짜 배부르더라구요!ㄷㄷㄷㄷ 여자 둘이 이케 먹었으니,,,,ㅋㅋ근데 친구가 또 검색질을 하더니..

디저트먹자며!!!! 3시 되기 10분전인데......혹시나 해서 주문했더니 받더라구요~ㅎㅎ

 

 

포르투칼의 대표적인 디저트라고 하네요, 세라듀라!ㅎㅎㅎ

생크림과 쿠키가루의 맛이 절묘하게 맛있었어요;)

 

이것도 탄성을 지르며 먹었다는!ㅎㅎㅎ 저희는 아프라키치킨만 조금(한조각?ㅋㅋ) 남기고 다 먹었어요!!+ㅁ+

매캐니즈요리!! 짱이에요!!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로하 문닫아서 왔던 리토랄 완전 구웃!!! 잘 온것 같아요;)

진짜 모든 음식을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가격은 쫌 세지만, 뭐...우리는 교통비를 아꼈으니..이정도 투자야!ㅎㅎㅎ

총 510달러 들었어요! 한국돈으로 74,000원정도.....돈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배를 단단히 채우고 아마사원가서 즐겁게 구경했답니다!ㅎㅎㅎ

아마사원 근처 매캐니즈 레스토랑 리토랄을 추천합니다!!+ㅁ+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