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이모저모

사유리 개념 발언/트윗! 얼굴도 이쁘고,개념까지!

by 린미 2013. 6. 20.
반응형

미녀들의 수다로 얼굴이 알려진 후 한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사유리씽요^^

제가 몇년전에 이태원살때..버스타고 지나가다가 "와~~저여자 진짜 이쁘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그 여자가 바로 사유리였다는!! 실물로 보니까 얼굴도 작고 진짜 이쁘더라구요!ㅎㅎㅎ

하지만, 엽기적인 그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이쁜 얼굴에서 어쩜 그렇게 엽기적인 사진을 많이 찍는지....말도 참 재미있게 하는 분이에요!ㅎㅎㅎ

  

 

이쁘니까 이렇게 엽기사진을 찍어도 밉지 않은거겠져? 그래...이뻐야돼...암..그렇고 말고...ㅎㅎㅎ

이런 사유리가 개념발언을 해서 화제에요! 예전에는 미니홈피에 엽기사진을 올리는게 취미였다면 요즘은 트위터에 개념발언을 많이 해서...그게 화제가 되었답니다^^

몇개의 개념발언을 얘기하자면?!

 

 

올라와져 있는 트윗글을 읽으면서 저도 깜짝깜짝 놀랄때가 있어요. 사유리씨는 79년생...우리나라 나이로 36! 그렇게 보이지는 않지만....많은 경험을 했던 것 같아요. 그냥 온실속에 화초처럼 자란 사람이 아니기에 이런것을 깨닫고 생각하고, 말하는 거겠죠??ㅎㅎ 그래서 요즘 더 호감인지도!ㅎㅎㅎㅎ

 

 

맥심화보도 찍었다던데, 사진들을 보니까 이쁘더라구요. 군인들이 좋아할듯!!! 얼굴도 이쁘고, 망가질줄 알고, 개념까지 탑재한 그녀?! 누가 델고 갈까요?? 보통 멘탈을 가진 남자는 감당 못할 듯 하네요!ㅎㅎㅎㅎㅎ

 

 

이런모습까지 가진 사유리씨!!!! 너무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