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CGV종달새! CGV에서 저렴하게 영화보는 방법!

by 린미 2013. 7. 1.
반응형

 CGV종달새! CGV에서 저렴하게 영화보는 방법!


 

요즘 영화티켓값이 만만치 않은데, 저렴하게 영화를 볼수 있는 혜택이 생겼어요!!+ㅁ+

이름하여 CGV종달새 특권!!!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GV종달새 특권이라고 하여, CGV에서 7월1일 부터 8월 31일까지 약 2달간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주중/주말 13시 이전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예매권2매를 만원에 선착순 판매 한다는거죠!!+ㅁ+

만원!!!! 요즘은 거의 1인당 만원인데, 1인 가격에 2명이서 볼수 있다는 사실!!!!

 

종달새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주중 매일 오전 8시마다 1만5천명 선착순으로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사진을 캡쳐한 시간이 8시 45분 쯤인데....현재 시간 9시에 벌써 454명이 구매했네요+ㅁ+)/ 이벤트 첫날이라 많은 사람들이 모를듯해요.

아마 시간이 지날수록 치열해지겠죠?? 미리미리 예매권을 사두는 센스!!를 발휘하세요;)

 

 

단, 주중/주말 13시 전에 시작하는 영화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고, 1인1일2회까지 구매할 수 있다는점!

구입일로부터 31일내에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꼬옥! 기억하세요.

종달새 예매권 사용제외 매장도 있으니...구입후 환불이 불가해요. 그러니 꼬옥 확인하세요!

전 주로 군자점 이용하는데...군자점은 제외매장이네요..ㅠㅠㅠㅠㅠ전 해당사항이 없군효.....;;;;

 

 

또 종달새 예매권 뿐만 아니라 종달새 클럽도 있는데..이건 클럽카드를 발부받으면 예매권 구매 필요없이 동일하게 주중에는 5천원에 관람할 수 있구요, 주말에는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네요;)

 

종달새 클럽카드는 전국 CGV에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가까운 CGV매장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세요. 이것도 선착순이라고 하니 빨리 받을어 가시느느게 좋을 듯 하네요.

 

종달새 예매권과 클럽이용방법은,

 

 

 

 

기존 예매권 방법과 비슷하니까, 잘 보고 선택해서 예매하시면 될것 같네요. 

 

 

종달새 클럽같은 경우는 온라인에서는 쿠폰을 다운 받아서 예매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는 카드만 제시하면 동일한 혜택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비록 1시 이전에 시작하는 영화지만,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 이게 어디에요!!+ㅁ+)/ 저희들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죠! 조금만 일찍 움직이면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다는 사실!!ㅎㅎ 이제 밥먹고 영화보는게 아니라 영화보고 밥먹어야 겠어요!하하하하하~~~ CGV종달새 이벤트를 영화 저렴하게 관람하세요^^

빠르게 구매하기 위하여 링크 남기겠습니닷!!ㅎㅎ

 

 CGV 종달새 예매권 구매[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