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티몬신한카드 혜택때문에 발급받았어요!

by 린미 2013. 7. 29.
반응형

제가 티몬죽순이인지라.....티몬이 저를 자꾸 지름신 강림하게 만들어요..ㅠㅠ 후....정말 자잘하게 많이 나간다는..ㅋ

근데 이번에 티몬신한카드가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ㅁ+ 그래서 고민하다가..헤택이 좋은 것 같아 발급받았습니다!하하하하하~ 원래 신한카드를 2개 사용하고 있었는데 한개는 거의 사용안해서...전환해서 발급받았어요;)


특히나 티몬신한카드 레이디가 있다고 하여 더 좋다는! 신한레이디카드는 발급중단된걸로 알고 있는데..혜택이 괜찮더라구요. 근데 티몬제휴된것으로 나오니, 이때다 싶어서 제 S-More카드를 전화했습니다!



신청자가 장난이 아니져? 아무래도 티몬결제시 10%할인되는 혜택때문에 더 신청하는 것 같아요;) 



지금 티몬신한카드 이벤트를 보면 발급받고 10만원이상 이벤트내에 실적이 발생하면 20,000원 적립금을 준다고 해요!+ㅁ+

무이자혜택도 준다고는 하는데..이건 저한테 크게 상관없으니..일단 패스!



이벤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벤트내에 티몬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티몬적립금 15,000원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0을 적립해준다고 해요. 8월16일까지가 이벤트기간이라고 하니 대부분 받을 듯 하네요^^;; 전 이미 10만원을 넘었다는.....ㅜㅜ 이거 기뻐야할지, 슬퍼야 할지...ㅎㅎㅎㅎ



또한 카드 실적에 따라 티몬에서 10%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할인한도가 있어요.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다르니까 잘 살펴보아야 할듯해요. 대신 티몬에서만 결제하는 것을 실적으로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카드사용을 실적으로 인정한다고 하니 고건 좋네요! 

단, 1일 1회 . 월5회 할인이 가능한데... 내가 선택할 수 없고 결제순대로 된다고 해요. 이왕이면 높은 가격을 할인받고 싶은데..요게 불편하네요. 그러니 결제할때 생각잘 하시고 결제하셔야 할듯해요!ㅎㅎ



신한레이디 카드의 혜택은 이렇구요!ㅋ 제가 신한LOVE카드를 사용하는데 이것보다 더 나을듯 해요. 할인혜택이 더 많더라구요. 통신요금도 자동이체 해놔야겠습니다!ㅎㅎㅎ



남자들은 신한GS칼텍스 카드를 신청하시면 될것 같아요. 신한레이디는 여자만 신청가능하니까요^^;;;


이번달에 신청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아직 혜택은 실감이 안나더라구요^^; 다음달 카드 고지서가 나오면 그때 할인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겠죠?? 티몬에서 많이 구입하시는 분들은 만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단, 신용카드 쓰시는 분만요. 쓰지 않는데...구지 만들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하거든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