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아나운서학원 추천, 아나레슨이 유명해요!

by 린미 2013. 11. 5.
반응형
아나운서학원 추천, 아나레슨이 유명해요!

 

TV에 나오는 아나운서들을 보면 팔방미인인것 같아요! 지성,언변,얼굴 등 빠지는데가 없을 정도로!ㅎ 얼마나 준비를 많이하고 연습을 해야 저정도가 될까..의문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아나운서 준비는 혼자하는것이 무지 어렵다고 해요. 그래서 많이들 아나운서학원을 다니는데, 많은 아나운서 학원중에서 유명인들을 배출하고, 아나운서 합격률이 높은곳이, 바로 아나레슨이라 하야 방문해보았어요^^

 

 

로비에요, 어떤 분이 앉아서 책을 보고 계시더라구요. 아마 수강생일듯하네요..ㅎㅎ

 

 

벽에 보면 이렇게 합격자 명단을 깨알같이 붙어놓으셨네요! 남자아나운서들도 눈에 많이 띄어요.

 

 

사무실에 가니, 때맞침 상담을 받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서 살짝 사진찍어보았어요. 궁금하신게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친절하게 이것저것 상당을 해주시는데, 목소리에는 자신감이 있으셔서 믿음이 갔어요.

 

 

수업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저기 TV에 있는 것이 실전 연습을 하고, 거기에 대해 토론하고 강의하는 모습이더라구요. 다들 아나운서라는 목표가 있어서 그런지 의욕이 대단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아나운서는 발음이나 발성이 제일 중요한데요 이런건 공부만 해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연습과 실전연습이 필요한데, 아나레슨에서는 직접 실전처럼 연습을 하여 같은 반 수강생들끼리 서로 확인하고 분석하더라구요.

 

 

이렇게 TV에 나오는 모습인데, 왠지 내가 내 모습을 보면 무지 창피할것 같아요. 하지만 직접 녹화된 나의 발음과 발성을 체크하고 몸짓, 얼굴표정하나 잡을 수 있으니 그것이 장점이지요!

 

아나레슨에서는 유명한 아나운서들이 배출되었는데, 가장 최근에 유명인으로는 최초의 고졸출신의 아나운서인 공서영 아나운서에요! 과거 농구여신, 야구 여신이라고 불렸던 공서영 아나운서는 최근에 해피투게더에서 고졸출신이라고 당당히 밝혀 화재가 되었다는!

 

 

 

 

고졸출신으로 아나운서되기란 모래에서 바늘을 찾아야 할 만큼 어려운 일이였을 텐데,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요! 그러한 공서영 아나운서가 바로 아나레슨 출신이더라구요!

 

어떻게 수업을 진행할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이정애 원장님의 수업동영상을 잠시 올려드릴께요.

 

 

 

 

아나운서의 발음과 발성을 하나하나 찝어주며 강의하시더라구요. 제일중요한 부분이니 디테일하고 발음의 높낮이를 체크해주고 있으시네요.

아나레슨은 입문반부터 시작하여 심화반, 코칭반, 1:1고칭반, 스피치 강화반 등 다양하게 강의가 있기에 자신의 실력이나 원하는 반을 선택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특히나 요즘은 아나운서 뿐 아니라 캐스터나 스포츠캐스터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 분야를 중점으로 강의하는 스포츠캐스터반도 있네요.

 

아나운서를 준비하신다면, 아나운서 학원을 알아보신다면 아나레슨에서 아나운서를 준비하여 꼭 합격하시길 바랄게요^^

홈페이지에 가면 좀더 자세한 내용과 후기, 배출한 아나운서 명단등을 볼 수 있을꺼에요.

 

 아나레슨 홈페이지[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