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스타벅스 e프리퀀시 바코드 등록하는법!

by 린미 2013. 11. 14.
반응형
스타벅스 e프리퀀시 바코드 등록하는법!

 

연말이다 보니, 스타벅스에서 e프리퀀시 바코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지난행사때는 음료를 하나 더주는(맞나용?) 행사여서 모으다 말았는데..적립하려고 하니까 기간이 지났다며..ㅋ그!런!데! 이번 이벤트는 제가 좋아하는 다이어리!!!!! 그래서 열심히 모았습니다!!하하하하

 

 

스타벅스 2014플래너에요;) 이쁘져?? 실물로 보니까 더 이쁘다는...ㅠㅠ

 

 

e프리퀀시 카드를 이렇게 나눠주는데, 바코드 스티커가 두장들어있어요;) 카드에 붙여도 되고 잃어버리지 않는 곳에 붙이면 되는데..요즘 또 어떤시대입니까~~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그럼 스타벅스 e프리퀀스 바코드 등록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안드로이드 마켓에 들어가서 스타벅스카드를 다운받으세요;) 다운 받은 후 앱실행을 하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N표시가 되어 있는 곳이 e프리퀀시 등록하는 곳이에요.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셔도 되고, 가입이 싫으시면..바로 매장에서 받은 바코드를 등록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후 바코드를 등록하면 좋은점이 있긴 한데..고건 아래에서 알려드릴께요. 우선 전 회원가입없이 바코드를 바로 등록했습니다^^

 

 

 

매장에서 받은 e프리퀀시 바코드를 직접 작성하거나 인식하면 되는데..전 인식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수동으로 번호를 넣었어요! 넣으면 이렇게 내가 먹은 잔이 표시되어요;) 이번에 다이어리를 받을려면 시즌음료 3잔과 그 외 14잔 총 17잔을 마셔야 하는데..전 한잔 남았다구요!! 오늘 마시고 다이어리 받았다는;) 다이어리 후기는 내일 작성하겠습니다^^기대해주세요!ㅋㅋ

 

회원가입 후 e프리퀀시 등록하면 그 혜택은 다음과 같더라구요.

 

 

 

e프리퀀시 스티커를 선물할 수 있고, 여러개의 바코드를 통합할 수 있고...다 모아서 쿠폰이 발행되면 친구한테 선물할 수도 있어요;) 전 받았으니 회원가입해서 지인에게 스티커 선물을 해야겠네요!ㅎㅎ

 

 

오늘 받아온 따끈따끈한 스타벅스 다이어리 리뷰는 내일 올라옵니다;) 호호호호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