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아웃백 립아이스테이크 + 치즈 랍스터 테르미도르(겨울한정메뉴) 시식후기 & 할인카드

by 린미 2013. 12. 21.
반응형
아웃백 립아이스테이크 + 치즈 랍스터 테르미도르(겨울한정메뉴) 시식후기 & 할인카드

 

남자친구랑 아웃백 겨울한정메뉴 먹으러 갔다왔어요;) 왠지 한정메뉴는 꼭 먹어야 하는 그런느낌?ㅋㅋ

이번에는 스테이크와 랍스터가 나온다길래 둘다 좋아하는 저희 커플이 갔다왔어요^^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아웃백 상봉점이기에 상봉점으로 고고씽!

 

 

 

항상 양송이 스프가 있었는데, 오랫만에 가서 그런지 그릇도 바뀌고 스프도 다른걸로 나오네요ㅎ

조개스프하려다가 단호박 스프가 궁금해서 먹어봤는데....맛있긴 하지만 남친은 조개스프 먹을껄 그랬다며..ㅋㅋㅋㅋ

 

 

 

 

그날 본 영화티켓을 보여주면 쿠카부라 윙이 공짜이니까 꼬옥 챙겨가세요;)

삼성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고 온지라(리딕....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정상가 15,290원)

 

 

 

 

 

제가 좋아하는 샐러리스틱!! 너무 좋아요>ㅁ< 블루치즈 드레싱에 찍어먹으면, 상쾌하답니다;)

닭날개가 통통해서 살도 많구요, 무엇보다 매콤짭짜름 해서 맛있었어요. 구웃!

 

 

 

 

 

 

오렌지 에이드도 하나 주문하궁, 런치세트가 아니기 때문에 음료는 따로 주문해야한다는~ㅎㅎㅎ

저희는 이번에 세트로 주문하지 않고 따로따로 주문해서 먹었거든요~금액적으로 더 저렴한지라~ㅎ

 

 

 

 

 

제가 좋아하는 투움바 파스타!

오랫만이야~~>ㅁ<ㅋㅋㅋ 버섯과 새우가 오동통하니 좋아요;)

 

 

 

 

 

아웃백 전구 색상이 노란계열이라 사진이 전체적으로 노란색으로 나왔다는^^;;;

크림파스타인데 노란파스타가 되었네요~ㅎ 남자친구는 파스타를 좋아하지 않아서 주로 제가 먹는데,

이날 올만에 먹어서 그런지 둘이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자, 드디어! 아웃백 겨울한정메뉴를 고르는 법! 먹고 싶은 랍스터를 고른후 스테이크를 선택하시면 되요;)

저희는 치즈 랍스터 테르미도르와 립아이 스테이크로 주문완료;)

 

 

 

 

 

세트메뉴도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세트로 주문해도 되요;)

저희는 먹고싶은게 달라서 따로따로 주문했어요~세트시키고 먹고 싶은거 또 주문하면...가격이..ㄷㄷㄷㄷ

그래서 투움바파스터, 치즈랍스터 테르미도르 립아이스테이크,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치즈 랍스터 테르미도르에요!!+ㅁ+)/

정말 치즈가 한가득!ㅋㅋㅋㅋ맛도 진짜 맛있다는!!!!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마구마구 먹고 싶었는데, 두입씩 먹으니 끝....아쉽당~쩝!

 

 

 

 

 

 

같이 주문한 립아이스테이크에요. 양을 2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린 먹을게 많아서 적은양으로 주문했답니다;)

고기 굽기는 미듐으로!ㅎㅎㅎㅎㅎ

 

 

 

 

 

 

푸짐한 우리의 아웃백에서의 저녁식사였어요!!+ㅁ+

둘다 진짜 맛있게 먹고 왔네용! 음식 많이 남길줄 알았는데 쿠카부라 윙만 포장하고 나머지는 깨끗히!ㅋㅋㅋㅋㅋㅋ

점점 먹는 양이 늘어나고 있는 커플입니다!ㅋㅋㅋㅋ더불어 살도..ㅠㅠ

그래도 맛있었으니 만족!ㅎㅎㅎㅎ

 

전, 아웃백 할인카드가 있어서 20% 현장할인 받았어요;)

신한 러브카드는 20%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아웃백 할인카드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웃백 홈페이지 주소 남길께요;)

이왕 먹는거 할인받으면 더 좋죠!ㅎㅎㅎ

할인받아서 총 48,784원 나왔어요^^ 구웃!!

 

 아웃백 할인카드 확인하기[홈페이지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