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방이 송년회장소 추천! 해신에서 기분좋고 배부르게!

by 린미 2013. 12. 15.
반응형
방이 송년회장소 추천! 해신에서 기분좋고 배부르게!

 

이제 송년회장소 준비를 해야할 텐데요,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될때가 많아요. 위치,좌석,음식 등을 고려해서 맛있고 좋은데를 알아보려고 하니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으니까 말이죠! 그래서, 방이 송년회장소로 해신을 추천합니다!!+ㅁ+)/ 어제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과의 송년회장소로 결정했습니다^^*

 

 

방이동에 있는 해신은 몽촌토성역에서 가까우어요. 큰길에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우실꺼에요. 문앞에 있는 대형 대게가 눈에 확 띕니다! 가까이서 봤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절로 탄성이 나왔다는..ㅎㅎㅎ

 

 

해신은 전체가 다 룸식이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하고 개인적인 공간에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 토요일 점심때에 갔는데도 거의 만석이였다는..ㅎㅎ인기도 많은곳인것 같아요^^

 

 

이렇게 룸으로 이루어지 방이동 해신이빈다;)

 

 

저는 지인이랑 2명이서 갔기에 4명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아빠무릎하고 먹으면 발저린데 여기는 의자에 앉는 스타일이라는.. 바닥이 따뜻하니 기분도 좋아요.

 

 

빨간냅킨이 인상적인 셋팅입니다..ㅎㅎㅎ

저희는 대게스페셜로 주문했어요^^ 자, 그럼 폭풍같이 나오는 음식들을 소개합니다ㅎㅎㅎ

 

▲ 샐러드

 

▲ 호박죽

 

 

처음에는 호박죽과 샐러드가 나와요. 호박죽을 원래 안좋아하는데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ㅎㅎ

 

▲ 게살샐러드

 

▲ 석화

 

▲ 연어샐러드

 

▲ 해파리

 

 

에피타이저처럼 나온 샐러드들과 석화에요. 연어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연어샐러드부터 먹었는데 도톰하니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조금있어서 아쉬웠는데...이만큼 있는게 다행이라는..ㅋ 나오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배채울뻔 했어요. 석화도 싱싱하니 구웃!!!! 

  

▲ 모듬회

 

 

회가 정말 통통하니 신선했어요. 그날에 따라 신선한 생선으로 잡아서 제공한다고 하는데 이날은 방어와 광어가 신선했나봐요. 남친이 먹지를 못해서 자주 못먹었는데 여기서 실컷 먹었어요ㅋㅋ회는 역시 초장에 찍어머어야 제맛! 회는 두껍게 썰어서 먹어야 씹히는 맛도 있고 고소하니 맛있는데 여기가 딱이네요!

 

 

1차 메뉴입니다!ㅋㅋ제 맘대로 1차라고 했다는..ㅋㅋㅋ 이날 거의 3,4차라고 말할 수 있도록 음식이 계속 나와서 기분좋은 함성이 절로~~ㅎㅎ

 

▲ 키조개관자

 

▲ 개불

 

▲ 멘다이

 

▲ 멍게

 

▲ 문어,소라

 

멘다이,소라,개불,멍게,문어,관자가 한접시에! 멘다이라는 것이 명태라고 하는데..처음먹어봤거든요. 매력있어요. 이것만 제가 혼자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

 

▲ 광어초밥, 김밥

 

제가 좋아하는 광어초밥^^* 회도 많이 먹었는데 초밥도 먹어야지요~호호호호 김밥도 알이 들어있서 입안에서 톡톡터지니 더 맛있더라구요.

 

▲ 랍스터버터구이

 

완전 좋아하는 랍스터버터구이입니다!!+ㅁ+ 랍스터를 이렇게 먹은건 한번밖에 없고, 아웃백에서 스테이크랑 같이 나오는 랍스터만 먹어봤는데.....진정한 랍스터를..ㅋㅋㅋ

 

 

여긴 친절히 먹기 쉽게 잘라주더라구요. 랍스터살과 치즈버터가 어울려진 맛이란...정말 맛있다는! 아..또 먹고 싶네요... 껍질까지 먹을 기세로 흡입했는데 말이죠..ㅎㅎ

 

▲ 대게

 

오늘의 메인요리 대게에요!! 저 우람한 포스! 안에 살이 오동통하게 들어있겠죠?ㅎㅎㅎ

 

▲ 대게

 

이렇게 먹기 좋게 분리해서 나와용;) 다 먹고 게껍질에는 밥을 비벼먹는 센스!!! 이것도 다 해주신다는..ㅎㅎ

 

 

집게안에 있는 저 살 보이시나요? 예전에 강원도에 놀러갔다 먹은 대게맛을 잊지 못했는데...가뿐히 잊을 수 있었다는..앞프로 해신의 대게맛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ㅠㅠ 아..먹고 싶다..ㅋㅋ

 

▲ 숭어튀김

 

▲ 장어

 

▲ 긴따루

 

▲ 대게비빔밥

 

대게를 어느정도 먹고 있으면 다음메뉴가 쏙쏙히 들어와요 들어오면서 남은 대게껍데기를 갖고 가셔서 이렇게 맛나게 비벼서 나온다는..ㅎㅎㅎ이것도 진짜 맛잇는데..ㅎㅎ밥이랑 숭어튀김이랑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ㅁ+

 

 대구찌게

 

맑은 대구찌게가 나왔는데, 매콤하니 시원하더라구요.

 

▲ 함박스테이크

 

▲ 연어스테이크

 

이미 배는 차있는데 메뉴가 계속 나와요...ㄷㄷㄷ하지만 여기서그만둘수 없죠!!!!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스테이크까지! 크림소스 같았는데 완전 제스타일!!! 파인애플이랑 같이 먹으니까 구웃!!

 

▲ 전복,가리비구이

 

전복,가리비구이까지...이날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만약 술까지 마셨다면, 엄청 마셨을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이 정말 끊임없이 나오니까요~ㅎㅎ

 

▲ 튀김

 

튀김색상보이세요?? 바삭바삭한 새우,고구마,깻잎 튀김이에요^^

 

▲ 파인애플 후식

 

▲ 매실차 후식

 

드디어 마지막인 후식이에요. 소화를 돕는 파인애플과 매실차가 나옵니다. 그럼요, 너무 많이 먹었으니 소화를 도와주는 후식이 무조건,반드시 나와야죠ㅋㅋㅋ 너무 많이어서 말그대로 먹방을 찍고 왔어요;)

 

이렇게 좋은 송년회장소를 알려준 지인에게 감사를..ㅎㅎ 가족모임으로도 좋고, 친구모임도 좋을 것 같아요. 양도 양이고 맛도 일품입니다;)

저희 이날 1시에 예약해서 들어가는데 4시반에 나왔어요..ㄷㄷ 밥다먹고 수다를 열심히 나눈것도 있지만 그만큼 메뉴가 많다보니 식사시간이 자연스레 길어지더라구요ㅎㅎ

 

 

지인이 사주는거라 가격을 잘 몰랐어요. 이렇게나오는데 1인당 최소 10만원 이상할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지요. 그런데 저희가 먹은 대게스페셜이 77,000원이라니! 메뉴에 비해서 정말 착한가격!!ㅠㅠㅠㅠㅠ

조만간 가족들이랑도 오고 싶네요^^*

 

현재 쿠폰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꼭 쿠폰도 다운받아서 챙겨가세요. 랍스타와 발렌타인 양주 무료쿠폰이랍니다!흐흐흐

송년회장소로 해신, 완전 강추합니다!!

 

킹크랩 스페셜 메뉴 주문시 랍스터 서 쿠폰 ☞ [링크]

스페셜 메뉴 10인상 주문시 발렌타인 양주 쿠폰 ☞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