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달맞이고개 맛집, 면식가 추천! 짱!

by 린미 2013. 12. 10.
반응형
달맞이고개 맛집, 면식가 추천! 짱!

 

주말에 부산여행을 하면서 정말 맛있었던 음식점을 추천하려구요;)

차가 너무 막혀 해동용궁사는 패스하고 바로 달맞이고개로 갔어요. 출출하니, 밥을 조금 먹고 밤에 조개구이를 먹으려 했는데.............너무 맛있어서 먹방을 찍고 왔다는...ㅋㅋㅋㅋㅋㅋ 

 

 

달맞이고개 맛집추천으로 면식가 강추!!!!!!!

달맞이 고개 주차장 앞쪽에 있는데, 저희가 5시쯤 도착했는데도 줄을 서있더라구요..ㄷㄷ거의 30분 줄을 서서 먹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주차하는데도 한참 걸렸어요ㅠㅠ

 

 

창쪽에는 일자테이블이 있는데 사람들이 줄서있느라 먹을 때 민망할 것 같아서 제발 여기는 앉지마라~~~했는데...웬걸;;저희가 앉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근데 창밖 사람이 보이지 않더라구요....먹느라..ㅋㅋㅋㅋㅋ정말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다는!

 

 

메뉴판이에요. 밖에 써있는것보다 더 많더라구요~

저희는 모듬해물짬뽕, 삼겹살철판볶음면, 해물철판볶음밥, 불고기철판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다 맛보고 싶어서 인원수대로 여러가지 주문했습니다^^* 우리는 욕심쟁이!ㅋㅋ

 

 

음식을 기다리는 저 초조한 손가락..ㅋㅋㅋㅋㅋ 주문하고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다는!ㅎㅎ 솔직히 너무 오래기다려서 쫌 그랬는데.......맛있어서 용서가 됩니다용~

 

 

먼저 나온 모듬철판볶음밥이에요;) 불고기, 해물이 들어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해물철판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소스는 똑같은데 불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달달하더라구요.

 

 

요건 해물철판볶음밥, 깔끔한 맛이 돋보이네요.

맛있어요^^

 

 

같이간 동생이 짬뽕이 먹고 싶어서 맵지 않은걸로 주문했는데,

특이한 점은 면이 얇다는..ㅎㅎㅎ 면보다는 국물이 맛있었어요. 뭐랄까, 짜장면집에서의 짬뽕과 다른 국물맛?? 볶음밥이랑 먹으니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제가 완전 반한 삼겹살철판볶음면!!!!

이건 꼭 드셔보세요!!!+ㅁ+ 완전 강추!!!! 볶음밥도 맛있었지만 전 볶음면에 계속 젓가락이..ㄷㄷㄷ

 

 

삽겹살이랑 볶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을 정도로...하지만 전 만들지 못하겠죠!ㅋㅋㅋㅋ

달맞이 고개에 가시면 면식가에서 꼬옥!!! 식사하세요! 줄을 서야하지만, 맛있어서 다 이해할 수 있다는! 포장해 가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서울에 이런 맛집 없을까요??>ㅁ<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네요;) 강추!ㅋㅋㅋ

 





 


면식가 / -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89-4번지
전화
051-747-4611
설명
직접 뽑은면과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하는 철판볶음요리 전문점으로\n비법소스로 면식가만의...
지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