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명동 치킨집 추천, 내가 반한 누나홀닭!

by 린미 2013. 11. 21.
반응형
명동 치킨집 추천, 내가 반한 누나홀닭! 

 

지인이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며, 명동으로 불렀어요^^ 먹는건 또 안빼는 저인지라, 바로 콜!!을 외쳤죠! 명동에 맛있는 치킨집이 있다는데...낮 4시반에 치킨먹으러 명동갔습니다!!호호호호호호호

 

롯데백화점 건너편쪽에 위치한 누나홀닭! 이제보니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였군요! 전 여태 누나홀닭인줄 알았다는...사진찍도 잘 모르는 저..ㅡㅡ; 먹느라 정신이 없었네요!ㅎㅎ

 

 

평일 4시반에 가서 그런지, 저희가 2번째 손님이였어요!ㅎㅎ개인적으로 한산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녁에는 사람들이 꽉 차서 정신이 하나도 없을 것 같네요! 여유롭게 치킨을 즐기고 왔습니다!ㅎㅎㅎ

 

 

메뉴판인데, 제가 먹어본 결과 추천하는 메뉴는 세트 1번, 특히나 여성들이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왜냐구요?? 보시면 압니다!!^^ 후레쉬 쌈닭도 맛있어요!

 

 

치킨만 주문할 경우 이렇게 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HOT에 도전해보세요!ㅎ 발라먹기 귀찮으시면 순살로!

 

 

이렇게 기본적으로 셋팅이 되구요,

 

 

 

바삭한 치킨을 찍어먹는 소스에요. 왼쪽은 깨마요네즈(?)같은 맛이 나구, 오른쪽은 칠리소스인것 같아요!

 

 

 

제가 원래 무를 많이 먹는데, 이날 먹은 메뉴가 워낙 많아서 무를 거의 먹지 않았어요^^;; 강냉이도 나오구요!ㅎ

 

 

캬, 시원한 맥주까지!!!! 역시 치킨에는 맥주입니다! 다들 아시죠?ㅋㅋㅋㅋ 맥주맛이 부드럽다 했더니, 아사히 맥주인것 같아요. 현재 가격행사 하고 있데요. 9000원에서 7000원으로..ㅎㅎ 아사히 맥주 비싸잖아요^^;

 

 

여긴 특이하게 떡볶이도 있더라구요. 이거 말고 콘치즈도 있는데 떡볶이가 더 인기가 많다며..ㅎㅎ 매콤하니 쌀떡볶이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까 추천한 세트1번과 후레쉬 쌈닭이에요. 다이어트하는 친구 있으면 샐러드만 먹으라고 하면 되겠어요!ㅎㅎ 바삭바삭한 치킨이랑 같이 먹으니 딱이에요.

 

 

싱싱해보이져? 소스는 아까 치킨 찍어먹는 소스랑 거의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제 입맛이 이래요ㅡㅡ

 

 

쨔잔 바사바삭한 치킨이 나왔어요. 정말 말 그대로 바삭바삭해요! 안은 엄청 부드러운데 겉은 바삭하니까 씹는재미도 있고 맛도 좋고! 맥주랑 아주 굿!

 

 

제가 반한 후레쉬 쌈닭! 처음 봤다는+ㅁ+ 제가 무쌈하면 껌뻑 죽는데, 무쌈에 각족야채를 넣고 훈제닭을 넣어서 먹는거래요.

 

 

기름기가 좔좔좔. 나왔을때는 맛있을까?? 하고 생각했었지요.

 

 

이렇게 무쌈에  야채랑 싸서 먹으니까! 환상! 진짜 맛있어요! 솔직히 치킨은 동네에서도 먹을 수 있잖아요. 근데 이건 동네에서 먹을 수 없어요>ㅁ< 너무 맛있더라구요. 전 계속 여기에 손이 갔습니다!

세트메뉴를 시키시려면 1번을 추천하지만, 한 메뉴만 시킬경우는 후레쉬 쌈닭! 강추합니다!!!+ㅁ+

 

 

누나가 홀딱 반하고 왔습니다!ㅎ 명동에서 치맥이 땡기신다면 추천하구요, 맛있는 치킨집이 생각나면? 강추!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배터져서 쓰러지는줄...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