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타이 음식의 진수를 보여주다!

by 린미 2013. 11. 16.
반응형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타이 음식의 진수를 보여주다!

 

지인들과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타이 맛집 살라타이를 방문했어요^^ 타이 요리는 예전에 태국여행 때만 먹어봤는데..한국에서도 먹으러 가다니..기대반, 긴장반! 특히나 여기는 전통타이 음식을 선보이기 때문에 못드시는 분든 맞지 않을 수 있거든요, 참고로 저는 매우 잘 맞았습니다!ㅋㅋㅋㅋㅋ

 

 

JPY 사옥 근처에 있더라구요! 약간 골목에 있어서 큰길에서 보면 화려한 불빛때문에 눈에 딱 보이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저녁때라 그런지 불을 엄청 환하게 켜놨다는..ㅎㅎㅎ

 

▲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앗! 연예인들도 많이 왔나봐요, 여러개의 싸인이 보였는데...전 유빈을 좋아하니까! 유빈으로;)

 

▲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저녁일찍 갔는지, 저희가 1등으로 온것 같은 느낌이..ㅎㅎ 자리 셋팅하고 계시더라구요!

 

▲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카운터 옆에는 와인들이 쫘악! 전, 스파클링 와인만 마시는지라...와인 마실줄 모르는 1인..ㅋ 

 

▲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룸도 있더라구요, 미리 예약하면 되실듯 하네요;) 가족모임도 하는듯 하더라구요.

 

 

입가심으로 새우칩이 나왔어요;) 마치 알새우칩 과자를 먹는 기분인데, 더 몸에 좋은 과자를 먹는 느낌??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니 무척 맛나더라구요, 메인음식이 나와도 계속 먹었답니다^^

 

 

애피타이져인 '톳만 꿍'이에요. 새우살을 갈아서 튀긴건데 칠리소스랑 찍어먹는 거에요.

 

 

안에는 새우살이! 요것도 맛있네요!!+ㅁ+)/ 내 입맛에 안맞는건 뭘까...

 

 

이번에는 얌운센이라는 샐러드! 제가 샐러드를 원래 좋아하는데, 얌운센은 새콤한것이 일단 제입맛에는 안맞았다는..ㅋ 샐러리를 좋아해서 샐러리만 쏙쏙 빼먹었어요! 새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맞을 것 같네요!

 

 

많이 들어보셨죠??  똠양꿍!!!!!!!!!!!! 제가 태국 여행을 2번갔었는데 첫번째는 아퍼서..ㅠㅠ 많이 못먹었어요. 두번째 여행에는 안먹었던 것 같구요. 그래서 다시 먹어보고 싶었는데..이렇게 나올줄이야!

 

 

저 진한 육수들..ㅋㅋ 버섯을 좋아하는데 버섯이 많아서 참 좋았어요!

 

 

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지인은 입맛에 안맞다며..ㅋㅋㅋ 진짜 맛있는데, 뭐랄까 중독되는 그맛?? 처음 드시는 분은 안맞을 수 있어요. 근데 계속 먹으면 중독 됩니다!!!

 

 

이날 먹은 음식중에서 두번째로 맛있게 먹었던 소프트크랩이에요. 껍질까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커리를 안좋아하는데, 요건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커리와 게살이 잘 어울려져서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가장 맛있었던 팟타이에요! 이 음식은 다른 음식점에서도 먹어볼수 있는데, 역시 맛있다는!! 단 땅콩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금지! 땅콩가루가 듬뿍 들어가거든요^^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ㅎㅎㅎ

 

 

맛집가면 이런 사진을 찍는 센스??ㅋㅋ 이날 엄청 먹었습니다! 한국에서 타이 음식을 이렇게 많이 먹어볼 수가! 살라타이에서 맛있는 타이음식을 맛보게 해준 지인분에게 감사의 인사를..ㅋㅋㅋ

 

 

오렌지 쥬스도 같이 주문했어요;) 상콤하니 구웃!

 

 

이제 오늘의 맛집 탐방 마지막! 바로 디저트에요. 꿰이토시라고 하더라구요. 바나나를 튀겼다는!

 

 

바나나튀김인데, 이상할줄 알았어요. 사실..근데 마치 고구마튀김처럼 맛나더라구요! 따뜻한 바나나드셔보셨나요?ㅎㅎ 마지막까지 아주 맛나게 마무리를!!+ㅁ+

 

 

계산서에요! 저희가 엄청! 먹어서 가격이 이정도..ㅋ 거의 코스 수준으로 먹은지라..ㅎㅎ 다른 테이블을 보니 간단하게 메인요리 한두가지씩 드시고 가더라구요. 가족모임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단, 타이음식이 입에 맞아야겠죠??

전 입맛에 다 맞았어요^^* 좀 색다른 다른 나라의 음식을 드셔보고 싶으시다면 청담동 맛집 살라타이 추천해요! 정말 배터지게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