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알리익스프레스 갤럭시노트2 케이스 구매후기^^

by 린미 2014. 1. 8.
반응형

휴대폰 케이스를 자주 바꾸는 스타일이라 구매를 많이 하는데....케이스가 저렴해도 마음에 드는걸로 사려고 하면 비용이 만만치 않아요..ㄷㄷㄷ 그래서 지인이 알려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구매방법은 포스팅을 했으니, 혹시 궁금하신 분은....요기로▼

(2014/01/03 - [린미's life] -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구매방법! 케이스 구매후기;))

 

 

 

 

여러개중 빨리 도착한 케이스를 리뷰할께요;)

친구와 제거 두개를 주문했답니다! 저는 핫핑크로!

가격은 약 7달러정도....한화로 8천원 정도 밖에 안한다는!!+ㅁ+)/ 무지 싼거에요~~8천원주고 이 정도 케이스 구매하기 불가능한데..여기서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그것도 무료배송으로!

 

 

 

액정필름과 함께 세트로 왔어요;)

친구가 마침 필름 없다고 남는거 없냐며..달라고 하던데, 딱이네요!ㅋㅋ

 

 

 

 

퀼트 디자인이라 실제로 보면 가볍고 더 이뻐요;)

제가 화면에서 본 색상은 이게 아니였는데......이것도 이쁘니ㅋ

친구도 이쁘다고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

 

 

 

 

요 색상이 제꺼!!

더 이쁘죠?? 색상보정을 해서 무지 핫핑크로 나왔는데...

이 정도까지는 아니라는^^;;;

 

 

 

 

볼륨부분을 보면 누를때 불편함 없이 잘 눌려요.

 

 

 

 

아래에도 딱 맞게, 펜 꺼내기도 편하고 충전할때도 불편함이 없답니다!ㅎ

 

 

 

 

전원 버튼이 있는 옆모습!

잘 눌려요, 얇아서 그런지 누를때 불편함이 없지요.

 

 

 

 

단점이 있다면......안테나가 안뽑힌다는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려졌어요^^;;;

뭐, DMB안보니까 뽑힐 일이 없으니까..불편함은 아직 모르겠어요~

 

 

 

 

 

보통 갤럭시노트2 케이스를 끼우면 두꺼운 느낌이 나는데,

이 케이스는 얇아서 가볍고, 잡는 느낌도 매우 좋아요! 얇아서 좋네요~~ㅎㅎㅎㅎ

친구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한 알리익스프레스 갤럭시노트2 케이스였습니다!!+ㅁ+)/

 

구매하 실 분들은 꼭 해보세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