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올림푸스 펜 E-PL6, 미러리스 절대강자 등장!

by 린미 2013. 11. 26.
반응형
올림푸스 펜 E-PL6, 미러리스 절대강자 등장!

 

요즘은 가볍게 들고 다닐수도 있고, 화질과 기능이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가 대세인데요,

제가 반한 올림푸스 펜 E-PL6이 출시되었더라구요!!+ㅁ+)/ 욕심나는 녀석입니다!!!ㅎㅎㅎ

 

 

올림푸스 카메라의 특징은 색상이 따듯하다 인데요, 여성유저들이 선호하는 색상이라고 할 수 있어요.

현재 제가 사용하는 니콘J2경우 색상이 차가운 블루계열이 많이 나와서 전, 보정을 꼭 해줘야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지만 올림푸스는 따듯한 색상이 나오니 추후에 보정없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나온 올림푸스 펜 E-PL6의 기능을 축양하자면 4가지로 나눌수 있는데,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셀카기능! 이 셀카기능으로 소니카메라가 인기를 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올림푸스 펜 E-PL6에도 셀카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Wi-Fi 기능이에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메신저에 바로 올릴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맛집을 가서 알려주고 싶을때 여행을 갔을때, 길을 걸어갈때.....이 장면을 공유하고 싶다면?? 바로 올릴 수 있죠;)

그리고 터치 FAST AF 기능은 순간적으로 잡고 싶은 장면이 있는데 버튼을 누르다 보면 지나갈때가 많아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올림푸스 펜 E-PL6 터치기능은 클릭하는 순간 캡쳐! 사랑하는 우리 가족의 순간장면을 담을 수 있구요, 아름다운 장면을 캐치할 수 있는 능력업!!!

마지막으로 아트필러가 있어요. 일상을 예술적으로 표현하고 싶지 않으세요?? 물론 포토샵을 통해서 할 수 있지만 간단하게 카메라에서 담을 수 있다면?? 그 기능이 바로 아트필러랍니다.

그럼 올림푸스 펜 E-PL6의 기능을 자세히 살펴볼께요!!+ㅁ+)/

 

 

 

제가 캐논카메라도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창이 분리되며 올라가지만 최대 90도라 매우 아쉬웠어요ㅠㅠ 180도는 올라가야 셀카를 찍을 수 있는데, 올림푸스 펜 E-PL6은 무엇보다 창이 180도로 올라가니 내 얼굴을 보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 얼굴을 보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야 진정한 셀카라고 할 수 있죠^^

 

 

또한 셀프타이머 기능으로 촬영간격과 촬영매수를 조정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요. 여러장을 연속으로 셀카로 찍으면 얼마나 재미있는지 아시나요?ㅎㅎ 휴대폰에 있는 싸이메라 앱이 이런기능이 있어서 자주 찍곤 했는데, 이제는 올림푸스 펜 E-PL6로 재미있는 셀카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 바로 이렇게 말이죠!ㅎㅎㅎ

 

 

 

 

제가 요즘 빠져있는건 페이스북이에요. 페이스북에 사진을 공유하고 싶으면 휴대폰 카메라로 다시 찍거나 PC로 사진을 이동한 후 업로드를 했어야 하는데 올림푸스 펜 E-PL6는 간편하게 와이파이 기능을 사용하여 바로 올릴 수 있다는점이에요. 무엇보다 어두운 곳에서도 뽀얀!!!(가장 중요합니다) 셀카를 공유할 수 있다니!!!! 여성들에게 원츄원츄합니다!!+ㅁ+)/

 

 

또한 올림푸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OLYMPUS Image Share]로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핸드폰으로 옮겨 편집도 할 수 있고 사진속에 글도 사용할 수 있으니, 나의 사진이 더욱 이뻐지고 튈수 있겠죠?^^

 

 

 

제가 여행을 자주 다니는데 간혹 너무 찍고 싶은 장면을 만나곤 합니다. 하지만 카메라를 들이대고 셔터를 누르는 순간! 그 장면은 사라지고 말죠. 이런 경험이 자주 있기에 매우 아쉬울때가 많은데..올림푸스 펜 E-PL6은 순간을 터치하면 흔들림 없이 바로 캡쳐!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주위에 결혼한 친구들을 보면 아이들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하루종일 움직이고 환하게 웃는 우리아이의 순간포착을 하고 싶다면 이 기능이 제격입니다. 바로 화면을 터치하면 너무나 이쁜 모습이 카메라에 담기니까요^^

 

 

아트필러란 한 장면으로 여러가지 효과를 주는 기능인데요, 올림푸스 펜 E-PL6 아트필러는 총 12개의 효과를 줄 수 있어요. 제가 이와 비슷한 기능을 가진 카메라를 사용해본 결과 토이포토가 활용도가 가장 좋더라구요. 사진이 너무나 이쁘게 만들어져서 주위에서도 이 기능을 탐내합니다^^ 개인적으로 팝아트 기능을 사용해보고 싶어요. 강렬한 색채가 너무 이쁜것 같네요!

 

 

아트필러 기능으로 사진을 찍은 모습인데, 별빛....저도 찍어보고 싶습니다. 토이포토 사진을 보면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주위는 어둡게 가운데는 환하게, 사진자체가 예술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올림푸스 펜 E-PL6의 그외 기능을 살펴볼텐데요,

1605만화소 Live Mos 센서탑제와 1600만화소의 Live MOS센서로 밝은 곳에서 다양한 톤을 구현해낼 수 있는데..

제가 가장 해보고 싶은 기능은 바로!!!!!

이것입니다! 올림푸스의 세계유일 프리미엄 기능인 장노출 효과의 라이브 벌브& 라이브타임 기능이죠!

 

 

저도 이런사진 찍고 싶었지만, 기술력 부족, 렌즈없음으로 인해 꿈도 못꾸고 있었는데...올림푸스 펜 E-PL6로 이것이 가능하다뉘!!! 저에게만 있으면 바로 찍어보고 싶은 기능이에요.

라이브타임 많이 해보셨죠?ㅎㅎㅎ전, 어떤걸로 도전해볼까요?? LOVE?? 너무 흔한가요?ㅎㅎㅎ

 

또한 인터벌 촬영과 타임랩스를 찍을 수 있어요. 어떤 분의 블로그를 봤는데..진짜 멋있게 찍으셨더라구요. 저건 잘하는 사람만 할 수 있는거야!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림푸스 펜 E-PL6로 찍을 수 있다니...ㅠㅠ

 

 

이렇게 찍을 수 있다구요!!!^^* 너무 기대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올림푸스 펜 E-PL6은 여성들의 마음을 아주 쏙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내 얼굴을 이쁘게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재미있게 찍을 수 있는 셀카기능*

*포토샵 기술 없이 카메라 하나로 다양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아트필러기능*

*앗! 이장면 찍어야 하는데!가 아니라 손쉽게 터치하나로 원하는 장면을 담을 수 있는 터치FAST AF 기능*

*이장면, 이모습, 이 음식을 간단하게 SNS로 공유할 수 있는 wi-Fi기능*

*린미가 너무나 하고 싶었던 기술을 찍을 수 있는 라이브벌프&라이브 타임과 타임랩스!!!!*

 

이 모든것이 마음에 드는 올림푸스 펜 E-PL6 미러리스 카메라! 완전 강추!

너무나 갖고 싶네요;)ㅎㅎㅎㅎㅎㅎ

 

▶ 자세하게 올림푸스 펜 E-PL6를 알고 싶으시다면? ☞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