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플래너) 후기^^

by 린미 2013. 11. 18.
반응형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플래너) 후기^^

 

 

열심히 17잔 스티커를 모아서 득템한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ㅋㅋ제가 얼마나 열심히 마셨던지...ㅎㅎ물론 지인들을 총 동원하여 다이어리를 특템했지만요..ㅋㅋㅋㅋ 다이어리를 받았을때의 그 뿌듯함이란...하하하하하하

 

 

"STARBUCKS 2014 PLANNER" 내 너를 가지기 위하여 지인들을 어찌나 닥달했던지..ㅜㅜ 넌 모를꺼다..ㅋㅋ

 

 

빨간색과 베이지색이 있었는데, 빨간색은 너무 튈것 같아서 베이지색으로 골랐는데, 보니까 때가 더 잘탈것 같다는....빨간색으로 할껄 그랬나..약간 후회를^^;; 겉면은 보들보들해요..ㅎㅎㅎ

 

 

이렇게 번호가 있더라구요. 전, 0070236 다이어리 특템자입니다!하하하하

 

 

첫장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읽어보지는 않았지만..뭐, 스타벅스 설명이겠죠^^;

 

 

2014년과 2015년 달력이 보여요;) 2015년 달력까지 보니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 벌써 2015년을 바라보는 년도가 다가오고 있다니.....세월 너무 빠른것 같아요^^;;

 

 

2014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2013년 12월달부터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전 11월달부터 가능할 줄 알아서..그렇게 열심히 마셨건만..ㅋㅋㅋ 사용하려면 보름 더 기다려야겠네요^^;

 

 

이쁜펜도 장만해야지요. 연말이나 연초에 이쁜 다이어리와 펜을 준비하지만....다이어리는 2달, 펜은 사용하다가 안나와서 저멀리....항상 이렇게 반복인데, 이번의 스타벅스다이어리는 얼마나 쓸수 있을지원..ㅠㅠ

 

 

스타벅스 역사인데, 첫번째 겁 로고 갈색이였네요..ㅋㅋ 스타벅스! 하면 초록색이였는데..처음부터 아니였나봅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좀 다르게 위클리란이 없어요^^;;;; 그냥 노트부터 시작한다는..어찌보면 괜찮을것 같기도 해요. 저 같은 경우는 그 위클리칸을 채워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다이어리를 아예 손놓은적이 있는지라..ㅡㅡ 부담없이 메모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얀백지칸도 있으니 활용할 수 있어요. 꽤 많더라구요. 월별 플래너 13장 이외의 모든종이가 이러한 노트종이라고 보시면 될듯요. 위클리칸을 활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무지 좋고, 위클리칸을 선호하는 분들은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안맞을 수 있어요^^;

 

 

맨 뒤에 보면 3장의 쿠폰이 들었이요. 오전 11시 이전에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음료 무료쿠폰과, VIA 혹은 원두커피를 구매할 시 오늘의 커피한잔 무료쿠폰, 비오는날 마시면 1+1쿠폰! 개인적으로 마지막이 제일 마음에 든다는! 비오는날 무조건 남친이랑 가야겠어요!ㅋㅋㅋ뭐, 내년까지이니 언제든지 쓸수 있지만요..^^ 왠지 쿠폰은 빨리 써야하는 압박감이..ㅎㅎㅎ

 

 

왼쪽에는 이름과 핸드폰, 이메일주소 등을 적을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전 이름과 메일주소만 적어놔야겠어요!

 

 

이렇게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플래너) 후기끝!!!ㅋㅋ원래 작은 수첩도 한권 들어있었는데 저희 고모에게 뺏겼다는^^;; 스타벅스에서 구매하면 22,000원이고 프리퀀스 바코드를 이용하면 17잔을 마시면 되요! 어떤게 더 이익일까요.....ㅎㅎ 암튼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플래너) 득템해서 기분 좋습니다! 펜사러 가야겠어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