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신의한수, 초보도 즐길 수 있는 액션RPG웹게임 추천!

by 린미 2013. 10. 16.
반응형
신의한수, 초보도 즐길 수 있는 액션RPG웹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린미입니다. 오늘은 신의한수란 액션 RPG웹게임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전, 이런 종류의 게임은 완전! 초보라는...ㅎㅎㅎ몇번 해본 게임이라면 리니지같은 롤플레잉게임을 해봤는데... 동생과 함께 밤에 피씨방 가서 게임했다가....새벽4시까지 해본..경험이 있네요! 그만큼 재미있었는데...

 

오늘 보여들린 신의한수 게임도..잠깐 해볼까? 하다가.....몇시간이 훌쩍!! 겨우 껐습니다!ㅎㅎㅎ

 

 

신의한수는 웹기반에서 구동되는 게임으로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그게 가장 좋다는! 다운받으려면 시간이 걸려서 저같이 성격급한 분들이라면 바로 플래시게입처럼 웹브라우저에서 실행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신의한수에 반할 수 있을 듯 하네요..ㅎㅎ

 

신의 한수의 경우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기 때문에 삼국지를 좋아하는 남성분들이라면, 더욱 좋아하실것 같아요. 전 삼국지 게임을 예전에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해봤는데, 그때 너무 재미있게 게임한 기억이 있어서..왠지 삼국지라고 하니 반갑기만 하네요..ㅎㅎ

 

그럼, 신의한수를 살펴볼까요??

 

 

일단 들어가면, 접속할 서버를 선택하면 되는데...전 도원결의 서버로 들어갔어요. 도원결의란 말을 좋아하기 때문에, 도원결의 서버 클릭!!! 원하는 서버로 들어가시면 되는거 아시죠?^^ 새서버에서 하면 랭커가 될 확률이 높다는 점 참고하시구요..ㅎㅎ

 

 

그다음 내가 플레이할 캐릭터를 고르고, 닉네임을 적어야 하는데...캐릭터를 잠깐 살펴보자면,

 

△ 신의한수 광전사 캐릭터

 

광전사 캐릭터에요. 주무기가 대검이고 뛰어난 체력과 방어력을 가진 광전사라 단일 개체 공격에 특화되어 있어요.남성과 여성이 있는데..원하시는 캐릭터로 선택...저같은 초보는 아무래도 광전사가 플레이하기 편하실꺼에요. 그리고 일격을 날릴때 느끼는 그 쾌감!!!!!!

 

 △ 신의한수 암살자 캐릭터

 

암살자 캐릭터에요. 주무기는 포로 강력한 물리 공격력, 크리티컬 능력을 가져 속도 스탯이 높아 자신의 턴이 빠르게 되돌아 옵니다. 전, 암살자 캐릭터가 더 마음에 든다는...ㅎㅎ 뭔가 감춰져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랄까?

 

△ 신의한수 주술사 캐릭터

  

마지막으로 주술사 캐릭터에요. 주무기는 바법봉으로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힙힐 수 있어 생존능력은 보통수준이며 일부 스킬은 치료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마치 마법사라고 볼 수 있는데..전 보통 다른게임에서는 마법사캐릭터를 선택하지만, 이번에는 빠른 레벨업을 위해 광전사를 선택했어요;)

 

△ 신의한수 린미캐릭터

 

제가 선택한 여전사!! 닉네임은 린미로 했습니다;) 혹시나..서버에서 보면 아는척 해주세요! 하하하하하

이제 제가 플레잉을 하면 어떤 스토리인지 보여드릴께요.(참고로 제 게임스킬은 비루하니....화면만 봐주시길...ㅋ)

 

 

이제 임무를 부여봤습니다.그리고는 임무완료 수행을 하러 가는거죠.

 

 

보시다시피 게임그래픽이 좋아요! 이어폰을 귀에 꼽고 게임을 하니, 제가 광전사과 되었네요!호호호호호.

 

 

클릭하면 자동적으로 게임이 되기 때문에, 전 간혹 스킬을 눌러줬어요. 그러면 캐릭터가 스킬을 발휘하면서 강력한 힘을 발쉬하는 거죠!

 

 

다 물리치면 클리어! 전 주로 별2개라는....네..제가 실력이 비루합니다..ㅠㅠ 임무완료하면 자동적으로 홈으로 이동해요.

 

 

메인화면 위에 보시면, 이벤트 패키지가 있는데..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생게임이기에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출석보상들!!+ㅁ+ 챙기는 맛이 쏠쏠하겠죠?? 뭐니뭐니 해도 돈이 최고라는!하하하하하

 

▶ 신의한수 장비강화, 스킬 살펴보기

 

 

 

어떤 게임이든 장비강화가 필수적인데요, 전 간혹 이걸 까먹고 마구잡이로 싸움을 하다가...당한적도 있네요..ㅎㅎ 초보에게는 천권.소요검과 천권.청갑옷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구요, 게임을 하면서 점점 임무수행상품으로 채워나갈 수 있어요. 가장 최근에는 천권.흑천복을 받았어요ㅎㅎ

 

 

스킬도 레벨이 올라가면서 하나씩 나타나는데....스킬up을 하려면 파본장착을 해야하는 것 같더라구요.

 

 

레벨7일때의 저의 모습! 열심히 임무수행만 하고 다녔습니다! 임무수행하는 맛이 정말 쏠쏠하네요. 잠깐 한다는게, 이 임무만, 이 임무만 하다가....2시간이 훌쩍 지났다는...ㅎㅎ 옷 다 입혀야 하는데..ㅋㅋ

 

▶ 신의한수 스킬 모습

 

스킬을 시전했을때의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재미있는 점이 갑자기.....엄청난 레벨의 적이 나타나서 사정없이 맞고 있을때...구원군이 나타난다는거에요.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러한 요소를 넣지 않나싶네요! 처음 기술의 경우..에개..했는데..점점 갈수록 화려한 볼거리가 마음에 쏙 들어요. 원래 스킬은 화려함 아니겠어요? 거기에 파급력까지 세면 금상첨화! 화려한 액션으로 적을 무너뜨리면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그래서 제가 먼치킨 주인공을 좋아하는거에요;)

 

▶ 레벌업 할수록!

 

 

지인 아이디로 들어가니까....이것은...무슨...신세계!!! 말도 타다뉘!!! 전 열심히 걸어다니고 있는데....

 

 

피치스킬 수련까지 하고 있네요! 공격력과 방어등이 업그레이드 된다는....후......역시 레벨이 갑입니다^^

 

 

이 부분도 저랑 너무 다르네요! 전 많아야 5가지인데...이 화려한 이벤트 들은 뭘까요?ㅋㅋㅋ

 

 

이렇게 월드맵으로 지역을 이동하면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어요. 갈수록 화려해지고 재밌어진다고 하네요.

 

 

저랑 다른 이 화려환 화면..ㅎㅎㅎ 이래야지요! 저도 빨리 레벱업해서 이렇게 해야겠어요! 저도 가뿐히 이긴다는....첨에 들어가서 잠깐 해봤는데, 진정한 먼치킨...쉬운곳에서 하고 있었던 린미..ㅡㅡ; 그래서 월드맵으로 다른곳으로 옮겼다는..ㅎㅎ 레벌업을 할 수록 즐길꺼리가 늘어나서 더더욱 시간가는 줄 모르게 플레잉한다고 하니, 이러다....하루의 마감을 이 게임으로 하면 우짜죠?ㅋㅋ

 

신의한수 액션RPG웹게임은 저같은 초보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대만족! 또한 이쪽 방면의 고수들도 레벨업을 하고 무기를 강화시키며 게임을 진행하는 맛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바로 게임해보세요!!!

 

신의한수 액션RPG웹게임하기[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