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타시모 캡슐커피머신 T20, 카페분위기 내볼까?

by 린미 2013. 10. 11.
반응형

 타시모 캡슐커피머신, 카페분위기 내볼까?


 

사회생활을 하면서 커피맛을 알아버린 린미에요..ㅎㅎ 예전에는 커피를 입에 대지도 않았는데..이제 하루에 커피한잔은 꼭 마셔야 일이 풀려버린다는..ㅎ좋은일인가요??ㅎㅎ 집에서 카푸치노, 캬라멜 마끼아또를 마실 수 없기에...주로 카페에서 사서 마시는데..그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ㅠㅠ 제일 저렴해야 3500원..매일 마신다고 하면?? 커피비용이 만만치 않죠. 그래서 그렇게 가지고 싶었던, 캡슐머신!!!을 갖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이마트에서 행사하고 있어서, 고민끝에 구매완료!!+ㅁ+)/ 할인행사와 사은품을 준다는 말에 덥석....이놈의 지름신이란 말이죠!ㅎㅎ 캡슐커피머신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일리커피만 알았는데...타시모는 처음 들었어요. 하지만, 맛은 거의 비슷하니..상대적으로 저렴한 타시모에 한표!

 

 

뚜껑을 열면 이렇게 사용설명서와 타시모를 홍보하는 책자가 들어있어요.

 

 

저희가 무래한 타시모의 T20이란 모델이더라구요..ㅎㅎ

 

 

박스안에 타시모 캡슐커피머신이 얌전히(?) 대기하고 있었습니다..ㅎㅎ

 

 

쨔잔! 전체적으로 크기는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돌체구스토모델처럼 작지도 않아요. 제가 처음 사용해봐서 그런지 크기에 대한 부담감이 없을 정도에요. 적당하다고 할까나?

 

 

뒤에 투명한 통이 물통인데, 여기에 물을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정수기 물을 넣는것이 좋겠죠?

 

 

앞모습! 오른쪽 동그란 버튼을 작동 버튼이에요.

 

 

작동버튼 위에 보시면 표시기가 있는데, 타시모는 다른 머신과는 다르게 카푸치노나 캬라멜마끼아또 캡슐은 2개더라구요. 그래서 왼쪽 표시등에 + 표시가 뜨는데..이건 캡슐을 또 넣으라는 뜻이에요.

 

 

머신 뒷쪽 아래에 꽃혀 있는 이것은,  T DISC인데요 머신 세척용도에요.

 

 

캡슐넣는 곳에 이 T DISC를 넣고 세척하면 깔끔하게 되더라구요.

 

 

자세한 사용법은 이렇게 알기쉽게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으니 쉽게 따라할 수 있으실꺼에요^^

 

 

여기가 캡슐을 넣는 곳이에요. 처음에는 무서워서 잘 못열었는데..힘을 주고 빡!!!하고 열면 잘 열린답니다.

 

 

그럼, 이제 캡슐을 넣고 커피를 마셔볼까요??^^ 커피마신 후기는 다음포스팅에...하하하하하하

일단 제 평가는 만족이에요. 솔직히 브랜드만 다르지, 커피맛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기에....구지 비싼모델을 사야할까 싶네요. 뭐, 커피맛에 민감하시고 예민하신 분이라면..잘모르겠지만, 저같이 평범한 입맛을 가진 분이라면 타시모 캡슐머신도 충분히 맛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