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스마트폰 렌즈(광각+접사), 삼각대 저렴하게 장만!

by 린미 2013. 10. 27.
반응형
 스마트폰 렌즈(광각+접사), 삼각대 저렴하게 장만!

 

 

스마트기기에 관심이 많은지라, 스마트폰 렌즈가 너무 궁금한거에요. 이번에 출시된 소니제품은 너무너무 비싼지라, 차라리 카메라를 사는게 나을듯..ㅎㅎ 티몬에서 저렴한 스마트폰 렌즈발견!! 재미삼아 구매했어요;) 더불어 삼각대까지! 이래서 티몬을 보면 안된다니까요..ㅠㅠ 그래도 방금 받은 스마트폰 렌즈와 삼각대를 소개합니다!ㅎ

 

 

 

일단 가격은 렌즈는 13,900원, 삼각대는 7,900원에 구입했어요! 솔직히 렌즈는 23,900원 주고 사면 안까울듯^^;;; 이 가격이 재미삼아 구매하기 딱 좋은것 같아요!ㅎㅎ 삼각대는 너무 싸길래 같이 구매했습니다! 전 IT블로거가 아니기에..ㅠㅠ 제맘대로 포스팅!!호호호호호

 

 

왔어요~왔어요~렌즈가 왔어요;) 생각보다 훨씬 작더라구요!!

 

 

쨔잔! 렌즈와, 렌즈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까지 세트에요;)

 

 

렌즈와 스마트폰에 고정시킬 수 있는 고리에요. 저 고리에 껴서 스마트폰에 고정시킵니다!

 

 

이렇게 끼시면 되요! 간단하죠?? 홈이 있어서 둥그란 부분에 넣으면 끝!

 

 

 요것이 앞부분! 광각렌즈를 낀 모습이에요. 과연 잘 찍힐지 궁금하네요!!+ㅁ+)/

 

 

광각렌즈를 돌려서 빼면 접사렌즈가 나옵니다. 접사 촬영을 할때 이렇게 분리만 해주시면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어요.

 

 

제 갤럭시노트2 카메라에 착용해봤어요. 고정시키면 이런 모습입니다.

 

 

이게 옆모습!  단순히 고정해주는 역할을 하는거지 딱 붙지는 않아요. 그래서 촬영할 때 잘 잡아줘야 해요^^;

 

 

그래도 카메라 렌즈에 딱! 붙어 있어요. 사이가 뜨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폰 렌즈를 장착했겠다, 테스트 사진을 찍어봐야겠죠?

 

 

 

먼저, 예시된 모습! 오오오!!! 정말 이렇게 찍힐까하며..찍어보았어요!

 

 

이것이 렌즈 끼지 않고 일반 촬영을 한 사진이에요.

 

 

요것이 스마트폰 광각렌즈를 착용 후 촬영한 모습! 읭??

양옆에 테두리가 보인다..ㅠㅠ 후....갤럭시노트2 카메라렌즈가 아이폰보다 커서 조절을 해줘야 해요.그래도 그 자리에 고대로 서서 촬용한건데 넓게 찍히기는 합니다. 단, 뭔가 앞에 낀 느낌이 강하게 오는건 어쩔수 없다는..ㅎㅎ

 

 

 

다음으로는 초근접촬용을 할 수 있다는 접사렌즈, 오호 이정도야?? 장난아닌데? 라고 생각했는데...

렌즈를 장착하고 아무리 찍어도 못잡는거에요. 왜! 왜! 안잡히지? 잘못된건가? 하고 이리저리 찍었는데...알고보니!! 진짜 초 가까이 찍어야 한다는점!!!!

 

 

정말 렌즈를 동전 코앞에 두면, 이렇게 찍히더라구요. 여기서 드는 의문점....이렇게까지 찍어야 되는게 있을까? 입니다..ㅋㅋㅋㅋ 정말 동전을 잡아먹을 듯하게 가까이 대야한다는..ㅋㅋㅋㅋ 예시로 보여준 곤충 찍으려다 렌즈로 깔수도 있다는 생각이..ㅡㅡ;;; 그 전에 도망가겠죠?ㅎㅎㅎㅎ

 

스마트폰렌즈를 구입한 후기는..재미삼아, 만원정도의 돈을 투자할 의향이 있으시면 구매하셔도 좋지만, 뭔가를 찍고 싶으신 분은....기대를 안하시는게..ㅋㅋ 전, 언제 활용할지 모르겠네요^^;; 말그대로 재미삼아 사는것에 만족을..ㅎㅎ

 

 

다음으론 제가 구매한 삼각대! 삼각대는 정말 필요했는데, 남자친구랑 여행을 가면 둘이 찍은 사진이 없다며..ㅋㅋㅋ매번 찍어달라고 하기에도 그렇고^^;; 그래서 주로 셀카위주로!ㅎㅎㅎ 삼각대를 사자니 너무 커서 갖고다니기 불편해서 구매하지 않았는데, 작은 삼각대에 반해 바로 구매!

 

 

크기가 정말 작아요. 비교샷을 찍었어야 하는데..거기까지 생각을 못했다는...ㅠㅠ 여자 손길이 정도라고 보시면 되요.

 

 

위 부분은 이렇게, 일반 카메라를 껴서 활용하셔도 굿!

 

 

깜찍하지 않아요?ㅎㅎ 전 렌즈보다 삼각대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3단으로 늘릴수 있어서 평평한 곳에 올려놓고 사진찍기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튼튼해보이더라구요.

 

 

핸드폰을 착용한 모습! 노트2가 크기가 있어서 무게도 나름 있을텐데, 잘 버티(?)더라구요!ㅎㅎ이제 여행다니면서 갖고 다녀야겠어요;) 이정도에 7,900원이면 매우 만족!!!ㅎㅎㅎㅎ 잘 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