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미's FUNfun

퍼시픽림 IMAX로 봐야 진리!! 로봇좋아!

린미 2013. 8. 3. 15:30
728x90
반응형

 퍼시픽림 IMAX로 봐야 진리!! 로봇좋아!


 

 

 

개봉한다는 소식을 듣고! CGV왕십리 IMAX로 예약을 한 린미입니다!!+ㅁ+ 7월에 보고 이제야 리뷰를 쓰는 게으름뱅이...어떻하죠??^^;;그래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답니다!!

 

특히나 IMAX를 처음 보는지라, 일부러 일주일 전에 예약했거든요. 좋은자리에 앉기위해서 폭풍 검색을 했다는! 해서 좋은자리고 예약을 했습니다! 진짜 자리 좋더라구여! 왕십리CGV는 화면이 커서 한눈에 다 안들어온다고 하는데..다행히도 한눈에 잘 들어오는 좋은자리에서 퍼시픽림을 감상했죠!ㅎㅎㅎ

 

퍼시픽림은 외계괴물이 지구를 정복하기 하기 위해 인간을 없애고(?) 있는데....인간들이 이들에게 대응하기 위해 거대 로봇을 만들어 싸우는 내용입니다. 뭐..결론은 다 아시죠?? 인간이 이긴다는거..ㅎㅎㅎ

 

 

 

 

퍼시픽림의 주인공이에요. 처음에는 여자가 로봇을?? 했는데....멋진 여성이였다는..ㅎㅎㅎ

아픔을 간직한 여자주인공 마코 모리입니다. 일본인으로 나오는데..진짜 일본이이더라구요!

남자주인공은..몸이 아주~~좋습니다!!+ㅁ+ 이런것만 보는거 아니에요ㅠㅠ

 

 

 

 

로봇군단 예거를 지휘하는 스탁커 대장이에요. 이분을 보고 제 남친은 이런말을 하겠죠..."흑간지형"

그만큼 멋있게 나온다는 얘기에요^^

 

 

 

 

주인공들의 로봇, 지구를 구하는 로봇 집시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여기 나오는 로봇중에서 가장 멋있어요.

마치 아이언맨이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

 

 

 

 

안에서는 이렇게 로봇을 조종하는거에요. 처음 영화 시작할때 어떻게 로봇을 움직이나 했는데......인간을 연결(?)해서 로봇이 따라하는 것  같더라구요.  조종사들도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이 잘 맞아야 한다는..ㅎㅎ

 

 

결론적으로...전 참 재미있게 봤어요~손에 땀을 쥘정도라고 할까나~원체 액셕과 로봇영화를 좋아하는지라....3D로 보니 더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퍼시픽림은 3D로 보라고 강추하고 다닙니다!!+ㅁ+)/

근데, 아바타를 3D로 보신분들은....평이 약간 다르다는....ㅎㅎ 진정한 3D는 아바타인가봐요~ㅎㅎㅎ 다음에 이런 영화 있으면 꼭!!! 3D로 보러 가고파요^^

 

 

 

 

퍼시픽림의 훈남 남자주인공  롤리베켓! 몸도 멋지고, 얼굴도 훈남이고~~영화보면서 참 흐뭇하게 봤는데...

.

.

.

.

.

.

.

.

.

.

.

.

 

읭????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 훈남 어딘간겨...왜 그런겨....그러지 마세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시픽 림 (2013)

Pacific Rim 
7.1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
출연
찰리 헌냄, 이드리스 엘바, 키쿠치 린코, 찰리 데이, 로버트 카진스키
정보
SF | 미국 | 131 분 | 2013-07-11
글쓴이 평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