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영어회화어플추천-동사가 제일 쉬어요! 영어어플 <동사뽀개기>

by 린미 2013. 3. 23.
반응형




영어회화어플추천-동사가 제일 쉬어요! 영어어플 <동사뽀개기>

 

요즘 영어공부에 다시 눈을 뜬 린미입니다!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 영어학원을 다니것도 중요하지만 영어학원에서도 공부하고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영어공부를 한다면 영어실력이 쑥쑥 늘지 않을까요??ㅎㅎ

출퇴근 시간, 혹은 등교시간 등 이동하는 시간동안 틈틈히 공부할 수 있다면 영어학원에서 공부한것 이상의 효과를 볼수 있어요^^ 이렇게 자투리 시간에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영어공부어플을 활용하는 거에요!

요즘 스마트폰의 발달로 다양한 영어회화어플들이 나왔는데요,

어떤 영어어플로 공부해야 영어공부좀 했다고 소문이 날까요?? 바로 <동사뽀개기> 어플을 추천합니다!

 

그럼 추천하는 동사뽀개기 영어회화어플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동사뽀개기 메인화면이에요! 잘생긴 케빈쌤이 반짝이는 눈으로 동사가 제일 쉽다고 말하고 있네요!ㅎㅎ

"START"를 터치해서 화면으로 들어가보아요^^

어플을 소개하기 전에 잠깐 케빈쌤을 소개하자면 웅진코웨이와 현대건설 등 대기업에 출강하고 있는 강사이자,

현재 SDA 삼육외국어학원 영어학원강사로 재직중입니다.

삼육외국어학원을 아시는 분이라면 엄청 공부시키는 곳으로 유명해요! 학생에게 깐깐하게 공부시키는 학원인데, 그곳의 강사라면?? 이미 실력은 검증받은 거겠죠??

콩글리쉬를 떠나서 한국인들에게 적합하고 재미있는 영어를 알려주고자 이렇게 동사뽀개기란 어플을 만들었다고 해요.

그 전에 전치사뽀개기란 어플도 냈었는데, 고거고거 유익하더라구요! 갠적으로 도움이 많이 된 어플이였어요!

 

 

 

홈화면으로 들어가면 메뉴가 보여요! 어플소개, 동사뽀개기 강의, 전치사랑놀자, 연습문제, 에피소드, 강사소개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먼저 어플소개를 보자면, 각 메뉴의 설명이 들어있네요! 특히 연습문제로 공부했던 단어를 상기시키고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본격적으로 동사뽀개기를 공부해볼까요??

 

 

 

실생활에 자주 사용하는 중요한 총 16개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요! 엥? 쉽자나?? 하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이에요!

의 하나 단어에 수많은 활용법과 뜻이 들어있답니다!

첫번째에 있는 GET 을 공부해볼까요?? GET을 활용하는 단어를 얼마나 알고 계세요?? 저도 어느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제가 모르는 뜻도 많더라구요! 이래서 공부를 해야하는 구나..라고 생각했어요.

 

GET으로 들어가면?? 먼저 페이지 이동방법이 뜹니다! 간단하게 터치하는 방법과 좌우로 쓰윽 밀면 화면이동이 되네요! 간편한 사용법이에요;)

 

 

 

GET은 구했어란 의미로 사용한다고 귀여운 고양이로 설명을 하고 있어요.

GET는 '없었으나 서서히 움직임을 통해 가지게 되는 의미'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보이지 않는 추상적인 개념도 다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단순히 외우는 것보다는 이미지를 통해서 자연스런 연상을 유도하고 있어요.

 

 

 

우리가 가장 많이 알고 잇는 get up! 고양이가 일어나는 것이 get up이에요. 쉽죠^^

뒤로 갈 수록 생소한 단어들이 나오더라구요. get behind. 성적이 떨어진다는 뜻이라는 것을 아셨나요? 전 처음 알았다는.. 뒤로 움직이면 떨어지는 거니, 성적이 떨어진다...금방 외울수 있지 않나요??

 

이렇게 그림과 알기 쉽게 영어를 풀어주니 연상이 되어 영어단어가 더 잘 외워지더라구요.

 

 

 

부록으로 들어있는 전치사랑 놀자를 보시면 기존에 있는 전치사뽀개기에 있는 단어들을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get과 관련된 전치사들을 정리해 놓은걸 확인할 수 있어요.

전치사까지 알려주는 센스!!! 더 공부하고 싶으면 전치사뽀개기 어플을 다운받으셔도 되고, 여기서 알려주는 전치사만 다 알아도 왠만한 회화는 다 통한다는 것!!

 

 

 

동사를 공부했으면 풀어봐야겠죠? 연습문제를 통해서 익힌 문장들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줘야 확실히 내것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연습문제로 들어가면 이렇게 친절하게(?) 사용방법을 다시한번 알려주네요!

그럼 앞서 본 GET을 풀어볼까요?? 한번 풀어보세요^^

 

 

 

 

총 3단계로 진행이 되요. 영어회화에 도움이 되는 어플이다보니 처음에는 한국어로 질문이 나옵니다.

"나 지난주에 감기 걸렸어"가 먼저 나와요. 그럼 영어로 말을 해보는 거에요. 생각이 안나면 중간 칸을 클릭!

"I (_____) a cold last week" 가로 안에 알맞은 단어를 넣습니다.

마지막칸은 정답 및 해설보기! 이렇게 반복적으로 연습문제를 풀면 영어문장이 외워지는 거죠^^

 

 

 

마지막으로 에피소드 편이 있어요! 영어관련하여 에피소드 만화가 있답니다. 머리식힐 겸 웃을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놓았어요^^

 

어때요?? 짜투리 시간에 영어공부하기 충분하지 않나요??ㅎ 재미있게 그림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머릿속에 넣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단어가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고양이를 기억하세요!

성적이 떨어진다가 뭐였지?? 생각이 안난다면 뒤로 가면 떨어지니...get behind!! 이렇게 연상으로 기억해보세요^^

휴대폰으로 게임하지 말고, 이렇게 동사뽀개기로 영어공부를 한다면 자기계발에 구웃!!!

시간이 없어서 영어공부를 못하는게 아니라는 점을 알수 있어요!

 

동사뽀개기는 유료어플이에요. 1000원에 다운을 받을 수 있는데...무료 어플이 많은데 구지 유로어플을 다운받아야 할까 고민이신분들! 책으로 사면 최소 8000원이에요>ㅁ< 

1000원이 아깝지 않게 풍부한 내용들이 담겨져 있답니다! 짠돌이인 제가 돈주고 받았다니까요!하하하하^^

 

자기계발 혹은 영어공부를 원하시는 분은 <동사뽀개기>영어어플로 기초를 단단히 잡아보세요;)

 

동사뽀개기 영어어플 안드로이드 버전(링크)

동사뽀개기 영어어플 앱스토어 버전(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