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고득점 공략 파헤치기다함께 차차차 고득점 공략 파헤치기

Posted at 2013. 1. 9. 06:00 | Posted in 린미's FUNfun







다함께 차차차 고득점 공략 파헤치기

 

 

 

요즘 시들시들해진 카톡연동게임을 다시 살린 게임이 나타났어요!!+ㅁ+ 초대 카톡이 와서 봤더니...다함께 차차차! 응??차차차? 춤추는건가?? 했는데...ㅋㅋ 아하~~레이싱게임이구나~!!

운전면허 없는 뇨자인데, 게임에서 불타게 해야겠어요!!+ㅁ+ wii 레이싱 게임은 잘하는데...다함께 차차차는 제가 고득점을 올릴 수 있을지!!+ㅁ+ 갑자기 도전 욕구가 불타오르더라구요!하하하하

 

혼자 해봤는데...역시나...ㅡㅡ;; 난리났습니다!ㅋ 이러면 안되겠어! 라고 생각하고.....다함께 차차차 고득점 공략에 대해서 검색을 해봤는데...정해진 공식이 있더라구요!!+ㅁ+ 요것만 따라하면 나도 고득점을??ㅎㅎㅎㅎ

 

그 다함께 차차차 고득점 공략을 파헤져 봅시다!!!

 

역시 일반적으로 레이싱을 하는게 아니였더라구요!!^^;;;다함께 차차차 점수합산 방법이 있었어요.

이동거리(목적지 도달시 보너스) + 파괴한 차량 + 차차횟수 = 점수합계

를 내는 거네요. 이동거리가 점수에서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기는 하지만, 처음에 주는 꼬진 차로는...ㅠㅠ

계속계속 실패하네요;;;;헐;;;;;; 고득점 공략방법이 있었네요!

 

충동 피하기

 

 

기본중에 기본이죠! 충돌하면 안된다는 점! 충돌을 하면 속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다시 속도를 올릴려면 시간이 걸려요;;; 속도 회복하다가 게임이 끝나버릴지도;;

 

차량밀어내기

 

 

다함께 차차차는 차량파괴도 점수에 합산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차량 파괴 점수가 꼭 있어야 된다는!!+ㅁ+ 차량을 밀어서 벽에 부딪히게 하려면 차량을 45도 각도로 밀어붙여야 하는데....속도가 낮을때는 쉽지만, 속도가 높을 때는 쉽지 않으니 난이도가 쉬울 때 연습을 많이 해두어야 해요.

 

목적지 도달이 제일 중요!!

 

 

레이싱 게임이니까 목적지 도달이 제일 중요하겠죠?? 열심히 기술 써서 점수 올려놨는데....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말짱 도루묵이죠...헛수고한거에요..ㅋ 그러니 목적지는 무슨일이 있어도 도달해야합니닷!!+ㅁ+

 

슬림스트림을 활용하기

 

 

 

슬림스트림이란 앞차에 바싹붙어 공기저항을 줄이다가, 순식간에 추월하는 기술을 말하는거에요. 다함께 차차차는 공기저항이 존재하니, 이 점을 이용하여 빠르게 속도를 높일 수 있어요/

 

첫 부스터가 매우 중요해요.

 

 

첫부스터를 이용할 때 충돌하지 않게 해야해요. 게임을 시작하고 슬립스트림으로 꼬리붙기를 사용한 다음에, 첫부스터의 속도를 계속 유지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ㅁ+

이미지가 갑자기 작아졌네요..ㅡㅡ;ㅋㅋ

 

이렇게 다함께 차차차 초보의고득점 공략을 파헤쳐봤는데...뭐든지 기초가 제일 중요합니다!!+ㅁ+ 고득점의 실력은 얼마나 많이 게임을 하고, 연습하느냐에 따라 달린것 같아요.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네요...ㅡㅡ;;ㅋㅋㅋ

그래도 더 많은 고득점 공략을 보고 싶으시면, 제가 정보를 얻은 카페를 추천해요! 가셔서 알아보시면 좋을 듯!

 

다함께 차차차 고득점 공략 공유카페 (링크)

 

  1. 고득점 공략기인가요 ㅎ
    잘 보고 갑니다~
  2. ㅎㅎㅎㅎ 난 이거 잘 못하겠던데...
    린미님 점수는 얼만지 한번 볼까? ㅋㅋㅋㅋ
  3. 저도 한번 해봐야겟어요.ㅎ
    잘보고 갑니다~
  4. 오오오오오오!!!!! +_+ 오오오오오!!!!
  5. 노템으로 87000나오는1ㅅ 아니마 연비 업글해서 해보세요 브레이커 뽑기전까지 아니마로 버티셈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