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TGI프라이데이 한우찹스테이크&빠네크리미어니언파스타 데이트♡

by 린미 2014. 1. 16.
반응형

TGI프라이데이 한우찹스테이크&빠네크리미어니언파스타 데이트♡


쿠팡에서 TGI프라이데이 한우찹스테이크 할인쿠폰이 나왔길래, 

TGI찹스테이크를 좋아하는 남친을 위해 낼름 구매해서 당일에 갔다왔어요;)

 한우찹스테이크가 신메뉴인가봐요! 가격은 14,500원입니다^^





TGI프라이데이를 너무 오랫만에 왔더니 식전빵도 생겼네요+ㅁ+

원래 없는데 말이죠~ 배가 고파서 맛있긴 했는데..아쉬운 점이... 찍어먹는 소스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계속 먹으니 퍽퍽하더라구요~

저희는 쿠폰이랑 3코스밀 중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후라이드 머쉬룸을 선택했어요;)

저나 남친이나 버섯을 너무 좋아하기에!!+ㅁ+





안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큰것을 먹으면 안에 버섯즙이~~ㅎㅎ 맛있어요!






처음 선보이는 한우찹스테이크입니다;)

밥은 찰밥같고, 특이하게 밤이 구워져 나오더라구요.





남자친구가 TGI의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 소스는 똑같은것 같아요.

다만 한우라는거!






잘랐더니 육즙이 보이네요. 맛은?? 굿!!

역시 한우야! 잭다니엘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ㅁ<ㅎㅎ





다음에 나온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에요.

빵뚜껑이 덮여져 있네요..ㅎㅎㅎ





오늘따라 파스타도 왜이리 맛있는지, 바로 나와서 뜨근뜨근하니 구웃!

파스타를 그닥 선호하지 않는 남친도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하지만 남겼다는거^^;;;





마지막으로 디저트코스인 브라우니 옵세션이에요.

이거 맛나요! 따뜻한 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이 정말 잘 어울린다는!

디저트는 꼭 이 메뉴로 선택하세요! 커피나 차는 아까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SK20% 할인을 받아서 현장에서 23,100원을 추가로 냈답니다!

둘이 TGI프라이데이에서 총 37600원 들었어요^^ 양식은 너무 배부르게 먹으면 나중에 기분이 나뻐지는데;;

이날은 적당히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좋게 집으로!ㅎㅎㅎㅎ


한우찹스테이크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