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광주(퇴촌) 맛집, 숲속의 정원에서 소고기 무한리필 마음껏 먹기!

by 린미 2014. 1. 24.
반응형
광주(퇴촌) 맛집, 숲속의 정원에서 소고기 무한리필 마음껏 먹기! 

 

전에 친구랑 둘이 갔다가 영업시간 거의 끝났다며 못먹었던...그곳!!!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광주 퇴촌에 있는 숲속의 정원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친구가 가자는 바람에 바로 콜!을 외쳤던!

점심을 굶고 친구를 기다린 끝에, 점심 겸 저녁을 먹기 위하여 숲속의 정원에 도착했습니다^^

눈이 내려서 분위기가 아주 좋네요!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미리 주문하면 되요.

저희는 가장 저렴한..ㅋㅋㅋ 무한리필 채끝 모듬으로 주문하고 들어갔지요;)

 

 

 

 

안으로 들어가는 통로인데 와인이 잔뜩!!+ㅁ+ 파는건가?ㅎㅎ

 

 

 

 

여기서 소고기를 다듬어서 나오나봅니다!!

이때 어찌나 배고팠던지, 빨리 앉아서 먹고싶은 생각뿐!!!ㅋㅋㅋ

 

 

 

 

셋팅된 자리에 앉았어요. 처음에는 준비되어 있고 그 다음부터는 셀프로 반찬을 가지고 올 수 있어요.

참! 음료수도 셀프랍니다!!!

 

 

 

 

인테리어가 바꼈더라구요. 더 깔끔해졌다는~~

예전에는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말이죠! 이렇게 운치있게 난로도!ㅎㅎㅎ

 

 

 

 

드디어 소고기가 나왓어요!!+ㅁ+

다 먹으면 또 새로운 접시에 담아서 주셔요~그러니 맘놓고 드셔도...ㅎㅎㅎㅎ

 

 

 

 

육회도 무한리필입니다!!!+ㅁ+ 달달하니 무지 맛있었던!

저희는 2번 리필해먹었어요!ㅎㅎ

 

 

 

 

기본 반찬이구요,

소고기랑 양파랑 같이 먹으니..환상!!ㅎㅎ

 

 

 

 

자, 이제 소고기를 구워볼까요??

처음에 친구가 구울때는 너무 익혀서 질기더라구요^^;;

자고로 소고기는 안의 핏빛이 보일때 먹어야 맛있답니다!!+ㅁ+)/

 

 

 

 

 

 

쟈잔!!! 살치살? 치마살?? 암튼!!

너무 맛있어요ㅠㅠ 입에서 살살 녹네요~아주~!ㅋㅋ

 

 

 

 

제가 좋아하는 차돌박이! 금방 익어서 너무 좋지요!

기름도 많고 부드러우니 맛있더라구요!ㅎㅎ

 

 

 

 

계속 구워구워~~~ㅎㅎㅎㅎ

 

 

 

 

저희는 3접시 먹었어요!ㅋㅋㅋ여자 3명이서!ㅎㅎ 더 먹고팠는데..배터지는줄..ㅠㅠ

2접시때까지가 딱 좋았구요, 마지막은 너무 욕심부렸나봐요^^;;;;

 

 

 

 

저녁이 되어가니 사람들도 점점 들어오고,

밖 풍경은 더 운치있게 변하더라구요~~친구랑 이런데서 살고싶다를 연발했다는!ㅎㅎㅎ

 

 

 

 

나오면서 실내사진을 한방 찍었는데, 이날 사람이 진짜 없었다는.ㅋㅋ시간이 일러서~~

여기 밤에오면 진짜 정신이 하나도 없거든요~~>ㅁ< 여유롭게 잘 먹고 왔네요~ㅎㅎㅎㅎ

 

 

 

 

광주시 퇴촌면에 있는 숲속의 정원입니다!ㅎ

솔직히 대중교통으로는 못갈 것 같구요~산속안에 있어요^^;; 차로 오셔야 할듯!ㅎㅎ

 

 

 

 

밖에 나오면 이렇게 장작이 있는데 이제 막 핀것 같더라구요~

잠시 있다가 추워서 바로 다다닥!!

 

 

 

 

날이 지면서 눈길을 걸으니 기분도 좋고! 배도 차고~~~

맛있게 친구들이랑 잘 놀다왔어요^^

소고기 무한리필 식당으로 숲속의 정원 추천합니다!!+ㅁ+)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