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대학로 라멘맛집), 고멘(구 사가라멘) 방문기;)

by 린미 2014. 2. 3.
반응형
대학로 라멘맛집), 고멘(구 사가라멘) 방문기;)

 

오늘은 원래 다른 글을 쓰려고 했으나....사진파일을 놓고 오는 바람에..ㅠㅠ

급한데로 설날에 갔던 대학로 라멘집을 포스팅해요;)

사진 진짜 막찍었는데.....이렇게 쓸줄이야^^;;;허허허허허;;;;

그래도 맛있었으니 뭐..ㅋㅋ

 

 

 

 

대학로에 있는 고멘라멘집, 여기도 나름 맛집인것 같더라구요~

오며 가며 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사람이 많았다는...ㄷㄷㄷ

(알고보니 전의 이름이 사가라멘이였네요~어쩐지~ㅎㅎㅎ)

 

 

 

 

이날도 역시 사람이 많았는데....아무래도 설이라 문닫은곳도 많으니 뭐~ㅎㅎ

우리는 미차슈멘과 가츠동을 주문했어요;) 둘이 워낙 일식을 좋아해서~ㅎㅎㅎ

 

 

 

 

가츠동입니다. 돈까스가 올라간 일본식 덮밥이지요.

전 여기에 들어간 소스가 맛있어요~

 

 

 

 

밥을 비벼서 돈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지요;)

나중에 저도 만들어보기 도전!!ㅎㅎㅎ

 

 

 

 

그 다음에는 미차슈멘인데 처음 먹어보는 이맛!!+ㅁ+

미소라멘류라 그래서 그런지..된장 맛이 정말 강하다는!

이렇게 강한 라멘은 첨 먹어봤어요~ㅎㅎㅎㅎ 미소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미차슈멘 좋아하실듯!

진짜 강해서 약간 청국장 맛까지도..ㅎㅎ

 

 

 

국물이 중독성이 있어서 면보다 국물을 더 먹었네요~ㅎㅎㅎ

 

 

 

 

나올때 찍은 메뉴판!ㅋㅋㅋ

진짜 막 찍었는데 말이죠~ㅎㅎㅎㅎㅎㅎ

대학로에서 라멘이 생각나면 고멘으로 가보세요;)

대박이다!! 까지는 아니지만,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